F5 네트웍스 코리아, 애플리케이션 구축과 투자 효과 극대화를 위해 SAP와 협력

뉴스 제공
F5 네트웍스
2009-03-10 10:17
서울--(뉴스와이어)--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Application Delivery Networking: ADN) 분야의 글로벌 리더 업체인 F5 네트웍스 코리아(지사장 남덕우, http://www.f5.com, 이하 F5)는 오늘 SAP 고객들을 대상으로 SAP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최소한의 비용으로 가장 높은 수준의 성능, 보안, 가용성 구현이 가능한 업그레이드 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공동 개최했다고 밝혔다.

오늘날 많은 기업들은 SOA(Service Oriented Architecture)를 지향하고 있고, SAP ERP 6.0을 통해 전송 되는 최신 기술들을 적용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기업들이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을 효율적으로 계획하고 프로비저닝 할 수 있도록 SAP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 구축과 관리를 위한 최상의 실행 방안을 소개했다. 여기에는 SAP 인증 기반의 솔루션 제품과 SAP 웹과 포털 기술을 위해 특별히 설계, 테스트 및 구현되는 문서화된 구축 가이드, 기능 템플릿 및 설정이 결합된 SAP 애플리케이션 레디 솔루션 소개가 포함됐다.

이번 세미나에서 참여 고객들은 F5가 어떻게 다음의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른 SAP 고객들을 지원해왔는지 볼 수 있었다.

- WAN 사용자를 위한 포털 로그인 시간 2배 개선
- 177배 까지 빨라진 문서 다운 로드
- SAP 서버 CPU 사용량 44%까지 감소
- 대역폭 비용 90%까지 절감
- SAP 환경에 있어 상당한 TCO 감소

F5 네트웍스 코리아의 남덕우 지사장은 “SAP 애플리케이션이 오늘날 수익 발생과 직접 관련이 있는 웹 기반 서비스 등 비즈니스에 있어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따라서 SAP 웹 및 포털 기술을 도입하는 기업들은 애플리케이션의 가용성을 언제나 보장해야 하고 수준 높은 사용자들이 기대하는 성능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라며, “그러나 이러한 성능 및 가용성 구현과 함께 애플리케이션 구축에 따른 TCO 또한 고려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남 지사장은 이어 “F5 솔루션은 SAP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경험을 개선시켜줄 뿐 아니라, 서버 사용을 최적화하고 대역폭 비용을 절감시켜 준다. 또 네트워크 관리를 단순화해 궁극적으로 SAP 구축에 따른 투자 비용과 운영 비용 절감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SAP에 대하여

SAP는 전세계를 선도하는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솔루션 공급업체이다. 기업의 규모와 25개 이상의 산업별 특성을 적용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를 제공해 기업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현재 전세계 120여 개국의 82,000여 개 이상의 기업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SAP는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 및 뉴욕증권거래소(NYSE)를 비롯한 여러 거래소에 “SAP”라는 심벌로 상장되어 있다. (상세 정보: www.sap.com/korea)

F5 네트웍스

F5 네트웍스(이하 F5)는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네트워킹(Application Delivery Networking, ADN)의 선구자이며 현재 전세계적으로 최고의 시장 점유율 자랑하는 ADN 업계의 강력한 리더이다. F5는 모든 기업들이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안정적이고 빠르며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오픈 API(iControl) 기능을 통해 보다 인텔리전트한 네트워크 구성을 지원하며 직관적인 모니터링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네트워크 관리자가 더욱 용이하게 네트워크를 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F5 제품군들은 웹방화벽, 램캐시, 웹압축 등의 L7 기능들을 단일 플랫폼에서 구현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의 복잡한 네트워크 구성을 단순화해 관리성 증대는 물론 다양한 L7 기술을 통해 최적의 네트워크 환경을 실현할 수 있도록 했다. 전 세계적으로 16,000개 이상의 조직과 서비스 제공 업체들이 F5의 솔루션을 사용해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다. F5는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www.f5.com을 참고하면 된다.

F5 네트웍스 개요
F5 네트웍스 (NASDAQ: FFOV)는 하나로 연결된 세상이 보다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만드는 글로벌 기업이다. F5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모바일 트래픽, 이메일, 음성, 데이터 파일을 통해 발생하는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하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서버의 가용성을 높일 수 있다. 이미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들과 통신사, 정부기관 그리고 수많은 소비재 기업들이 F5의 지능형 서비스 프레임워크(Intelligent Services Framework)를 도입하여 확실한 보안과, 고가용성의 애플리케이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f5networks.co.kr 에서 구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5.com

연락처

F5 네트웍스 코리아 장대욱 팀장 02-6000-6782
PR대행사 샤우트 코리아 홍승재, 정유진 02-6250-9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