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오맥스(PLEOMAX), 프리미엄 라인 공식 런칭

뉴스 제공
삼성물산 코스피 028260
2009-03-10 10:34
서울--(뉴스와이어)--삼성물산의 IT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플레오맥스 (www.pleomax.co.kr)에서 세계적인 디자인 회사 탠저린(Tangerine)과의 디자인 협력을 통해 완성된 프리미엄 PC 주변기기 4종을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플레오맥스 프리미엄 라인은 현대적인 감각의 단순미와 절제미로 대표되는 스칸디나비안 미니멀리즘 컨셉을 디자인에 적용해 제품의 이음새를 최소화하고 직선과 곡선 라인을 적절히 조화시켜 단순함 속에서 감각적인 변화를 시도한 것이 특징이다.

플레오맥스 프리미엄 라인은 스피커, 웹캠, 키보드, 마우스 등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층 업그레이된 기능과 다양한 제품군,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대가 매력적이다.

블루투스 기능의 마우스, 0.68cm 초소형 리시버로 컨트롤하는 무선 마우스와 키보드 세트 콤보, 6.5인치 대형 우퍼를 탑재한 멀티미디어 PC 스피커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탠저린의 프리미엄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3만원~6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가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플레오맥스 프리미엄 신제품 라인은 플레오맥스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플레오맥스 홈페이지(www.pleoma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레오맥스는 삼성물산의 IT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로 전세계 17개 지법인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총 61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는 글로벌 IT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이다. 2009년 프리미엄 라인 런칭을 시작으로 한국 시장에서 보다 활발한 브랜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탠저린(Tangerine)은 애플, 도요타 등 세계적인 기업들의 제품 디자인으로 유명한 영국의 디자인 회사이다. 플레오맥스의 프리미엄 라인 런칭을 위해 콜레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했다.

삼성물산 개요
삼성물산은 1938년 창업 이래 산업계의 주역으로 한국 경제의 고도화와 세계화를 선도하고 있는 삼성그룹의 모태기업으로 창업이래 무역을 통해 한국 경제의 발전과 함께 성장했으며, 1975년 정부로부터 한국 종합상사 1호로 지정 받은 이후 본격적인 해외 영업을 확대해 한국의 대외 무역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온 국내 최고의 종합상사이다. 삼성물산은 무역업에 한정된 사업 영역을 벗어나 1996년엔 삼성건설과 통합하였으며, 1997년에 유통업에 신규 진출하였다. 현재 삼성물산의 사업영역은 크게 상사, 건설, 주택, 유통으로 나뉘며, 2개 부문 체제로 상사부문내에 유통본부가 있고, 건설부문에서 주택사업을 함께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amsungcnt.com

연락처

삼성물산 02-2145-2129
PRGATE 고은영 A.E 792-2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