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BASFF 응모 폭주로 웹 서버 다운, 즐거운 비명

부산--(뉴스와이어)--지난달 18일부터 작품 공모를 받아온 2009 부산아시아단편영화제에서 이번 주 13일로 작품 공모를 마감한다(온라인 서류접수 13일 마감, 심사용 테이프 20일 마감).

매해 거듭될수록 뜨거운 관심을 받아온 부산아시아단편영화제는 올해도 어김없이 응모 폭주로 인해 몇 차례나 웹사이트 서버가 다운되는 등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다큐멘터리를 제외한 모든 작품상영시간은 본편 20분 이내(엔딩크레딧 제외), Extreme Short부문의 작품은 60초 이내면 공모가 가능하고 접수는 부산아시아단편영화제 홈페이지(www.basff.org)에서 온라인으로 받고 있다.

또한 작년부터 아시아인 스텝이나 배우가 참여한 작품도 공모가 가능해 출품작의 수가 더욱 늘어 접수 마감일에는 접속량 폭주가 예상되니 서둘러 접수하는 것이 좋다.

온라인 접수기간 : 2009년 3월 13일(금) 오후 6시까지
접수 홈페이지: www.basff.org
사무국 연락처: 051-742-9600

부산국제단편영화제 개요
부산국제단편영화제는 국내 및 아시아권에서 제작된 우수한 단편영화들을 적극적으로 발굴, 소개하고 차기 작품의 제작 지원을 통해 단편영화 활성화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2010년부터 부산아시아단편영화제에서 부산국제단편영화제로 개칭되어 대중적인 프로그램의 도입을 통해 단편영화의 대중성을 확보하고, 유무선온라인배급대행을 통해 단편영화제작에 있어 원스톱멀티솔루션을 제공하는 내실있는 영화제로 재탄생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bisff.org

연락처

부산아시아단편영화제 홍보팀 강옥동 051-742-96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