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공학회, 2009 대학생 자작자동차대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우리나라 자동차공학을 대표하는 비영리 학술기관인 한국자동차공학회(회장: 선우명호, 한양대학교 교수)에서는 오는 8월 20일부터 3일간 춘천 모터파크에서 “2009 대학생 자작자동차대회(KSAE Baja 2009, 조직위원장: 유기준, GM대우자동차 수석부사장)”를 개최한다.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주역이 될 대학생들에게 기술습득과 자동차 스포츠 문화를 경험케 할 이번 대회는 현대자동차, GM대우자동차, 기아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쌍용자동차 등 완성차 5사가 후원하고 전국 70여개 대학 130팀의 참가가 예상된다.

자동차공학회는 우리나라를 대표하여 이 대회를 지난 2007년부터 개최해오고 있으며, 참가팀별 지원 및 다양한 시상을 통해 참가하는 대학생들에게 자동차공학에 대한 자긍심과 학습의욕을 고취시키고 있다.

대학생 자작자동차대회는 현재 미국, 일본, 영국, 독일, 호주, 태국 등 각국 자동차공학회에서 개최하고 있다.

2009 대학생 자작자동차대회에 대한 세부내용은 홈페이지(http://jajak.ksae.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sae.org

연락처

한국자동차공학회 사무국 김시만 02-564-3971

이 보도자료는 한국자동차공학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