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커플신발을 사면 20% 할인 사은행사

서울--(뉴스와이어)--트렌디한 커플이 되고 싶다면 우리만의 특별한 룩(look)은 필수다. 혹자는 신발선물을 하면 연인이 도망간다는 얘기를 하고 있지만 트렌드 세터들에겐 통하지 않는 얘기다. 최근 한정판, 신상이 유행하면서 연인사이에서도 남들과 차별화된 선물을 하는것이 유행하고 있다. 진정한 트랜드 세터가 되고 싶다면 맞춤형 제품으로 커플룩을 만드는 것이 어떨까?

화이트 데이를 맞이하여 아디다스(www.adidas.com) 명동점에서는 이달 15일까지 맞춤형 신발인 ‘mi adidas’(마이 아디다스)를 커플로 2켤레 구매 시, 20%를 할인해 주는 “mi adidas-White day Couple event”를 진행한다. 마이 아디다스는 발의 길이나 발 볼 넓이 등 발 사이즈뿐 아니라 개인별 발의 형태와 특징 등을 측정하여 자신의 발에 꼭 맞는 신발을 제작해주는 맞춤형 제품으로, 발 형태뿐만 아니라 원하는 색상과 소재 선택이 가능하며 이름까지 새겨 넣을 수 있다. 사랑하는 그녀에게 한정판보다 가치 있는 선물을 해 주고 싶다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특별한 ‘마이 아디다스’가 제격이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커플들 사이에서는 서로에게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가장 특별한 제품을 선물함으로써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사랑이라는 의미를 부여하는 것이 유행하고 있다며 ‘마이 아디다스’가 커플들간의 사랑의 메신저로 톡톡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adidas.co.kr

연락처

아디다스 코리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부 노현미 대리 2186-0438
아디다스 홍보 회사 이목 커뮤니케이션즈 이은진 대리 547-277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