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방식의 진동 클렌저, 뉴트로지나 웨이브 출시
뉴트로지나 웨이브는 먼저 1) 상쾌하고 풍부한 거품으로 인해 피부에 리프레싱 효과와 함께 딥 클렌징으로 피부에 남아있는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깨끗하게 씻겨주며, 또한 2) 1초에 100번 부드러운 진동으로 마치 피부 관리를 받는 듯한 마사지 효과로 모공 속 더러움까지 말끔하게 제거한다. 또한 3) 뉴트로지나 포밍 패드는 피부 표면에 있는 각질을 관리해 단 한번의 사용으로도 더욱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 주는 게 특징이다.
뉴트로지나 웨이브는 미국, 유럽에 이어 아시아 시장 최초로 한국에 출시되었으며, 미국 시장에서는 출시하자마자 1년 만에 전체 스킨케어 제품 중 1위를 차지하였으며, 뉴질랜드에서는 20대 여성의 10%가 사용하고 있다.
뉴트로지나 마케팅부 이선영 부장은 “점점 더 심해지는 환경 오염이나 황사 등으로 원하는 만큼 깨끗하게 클렌징하는게 어려워 지는 현실에서 지금까지 딥 클린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여온 뉴트로지나가 보다 더 완벽하고 깨끗한 클렌징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개발한 혁신적인 진동 클렌저 ‘뉴트로지나 웨이브’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이 제품은 방수제품이라 샤워 중에 사용해도 무방하며 미국 에서 승인 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라고 밝혔다.
연락처
레인보우 커뮤니케이션 이지은 02. 541. 4777(#132)
-
2018년 11월 14일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