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향기로운 문화 마케팅 실시

서울--(뉴스와이어)--CJ푸드빌(www.cjfoodville.co.kr)이 운영하는 정통 유럽풍 케익 & 샌드위치 카페 투썸플레이스(www.twosome.co.kr)가 커피와 케익 문화의 확대를 위해 커피, 케익교실 실시와 화랑미술제 참가 등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실시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커피에 관심이 있고, 커피를 더욱 맛있게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3~5월 3달 간 현대백화점 문화센터과 함께 ‘투썸플레이스와 떠나는 맛있는 커피산책’을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의 커피 교실인 ‘투썸플레이스와 떠나는 맛있는 커피산책’은 커피에 대해 잘 모르는 초보자도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전문 바리스타와 함께 직접 다양한 커피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지며, 커피를 더욱 맛있게 마시는 방법 등에 대해서도 상세하고 친절하게 알려준다. 특강 주제는 초콜렛을 이용한 커피 만들기 에서부터, 이탈리안 커피 음료 만들기, 큐브로 만드는 아이스커피, 이색 아이스커피, 아포가토 만들기까지 다양하다.

‘투썸플레이스와 떠나는 맛있는 커피산책’은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투썸 커피 아카데미에서 80분간 실시된다. 총 4회로 구성된 ‘투썸플레이스와 떠나는 맛있는 커피산책’ 수강료는 재료비 포함 1인 4만원이다. 4, 5월 커피 교실 신청은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에서 하면 된다.

투썸플레이스의 케익 마스터의 지도 아래 직접 전문적인 케익 데코레이션을 직접 해 보는 케익교실도 진행한다. 입체적인 하트나 장미모양 케익 만들기 등 다른 곳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데코레이션 스킬을 알려주며, 케익 레시피도 제공된다. 현대백화점에서 진행하는 투썸 케익교실은 1회 특강은 재료비 2만5천원, 4회 코스는 수강료와 재료비 포함 총 10만원이다. 4, 5월 케익교실 일정 확인 및 수강 신청은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에서 가능하며, 미아점의 경우 3월 17일부터 시작하는 케익교실도 신청 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매달 투썸 전 매장에서도 고객을 위한 커피교실과 케익교실을 실시하고 있다. 무료로 진행되는 투썸플레이스 커피교실은 투썸 커피 마스터가 직접 로스팅 시연과 함께 커피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각종 팁을 소개 해 주며, 나라별 커피 원두와 투썸 케익까지 맛 볼 수 있다. 케익 마스터와 함께 직접 나만의 케익을 만들어 볼 수 있는 투썸플레이스 케익교실은 참가비 2만5천원만 부담하면 된다. 투썸 커피교실과 케익교실 신청은 각 매장방문 및 전화신청을 통해 가능하며, 일정 및 매장 전화번호는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www.twosome.co.kr)를 참조하면 된다.

또한 투썸플레이스는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화랑미술제에 커피 전문 브랜드로 유일하게 참가한다. 투썸플레이스는 화랑미술제를 찾은 전국의 방문객에게 투썸 만의 차별화 된 커피와 케익을 선보이며 고품격 카페 문화를 선사 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 마케팅팀 김건표 팀장은 “커피와 케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커피와 케익을 좀 더 제대로 알고 맛있게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투썸 커피교실과 케익교실을 실시하고 있다”며, “국내 토종 브랜드인 투썸플레이스는 한국의 카페 문화 트렌드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실시하며 커피와 케익 문화 보급에 앞장서고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신민정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