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20여년 전통 큐어 크림 리뉴얼, 큐어 플러스 크림 발매

뉴스 제공
김정문알로에
2009-03-11 10:30
서울--(뉴스와이어)--김정문알로에 최연매 대표는 20여년 동안 소비자에게 사랑받아온 큐어 크림을 2009년 3월 새롭게 리뉴얼하여 『큐어 플러스 크림』으로 발매하였다.

큐어 플러스 크림은 알로에(아보레센스)를 함유한 피부 보호용 크림으로 외부자극으로부터 건조해진 피부,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는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엄선된 싱싱한 알로에(아보레센스)가 피부기능을 정상화 하는데 도움을 주는 고형타입의 알로에 전문 제품이다.

여기에 김정문알로에는 Anti-triple system의 “Compound SNC 3.5"의 독자원료를 개발하여 효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큐어 플러스 크림』을 탄생시켰다.

『큐어 플러스 크림』은 얼굴 피부가 거칠어지고 건조해졌을 때 일주일에 한번 정도 마스크 팩을 한 후에 스팀 타월로 닦아 내면 한결 탄력있고 촉촉해진 피부결을 느낄 수 있으며, 팔꿈치나 발뒤꿈치, 입술, 손 등 건조하고 잘 트는 부위와 거칠고 단단해진 부위에 사용하면 피부의 수분을 유지시켜 주기위한 보호막을 형성하기 때문에 피부를 회복시켜준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큐어 플러스 크림』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함이 오래가고 더욱더 부드러워졌다.

김정문알로에 개요
김정문알로에는 1975년 설립된 이후 국내 최초로 알로에 아보레센스를 재배하며 대한민국에 알로에를 최초로 선보인 회사입니다. 이후 국내 최다 알로에 관련 특허를 출원하는 등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알로에 전문 기업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습니다.
연락처

김정문알로에 홍보담당 송지선 02-405-6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