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MA DP2 카메라 이달 말 국내출시

서울--(뉴스와이어)--Sigma 한국총대리점 세기P&C는 DSLR 카메라의 풀 스펙이 내장된 1천 4백만 화소의 고해상도 디지털 카메라 SIGMA DP2를 이달 말 출시한다고 발표하였다.

DP2 카메라는 SIGMA SD14 DSLR 카메라의 1천 4백만 화소, FOVEON X3 다이렉트 이미지센서 (2,652 × 1,768 × 3 레이어)를 탑재한 컴팩트형 SLR급 디지털 카메라이다.

Sigma 사는 작년 2월, DSLR 카메라의 파워를 지닌 세계최초의 컴팩트 디지털 카메라 DP1을 소개하여 TIPA 어워드와 같이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여러 가지 상을 수상하였고 아마추어에서부터 전문 사진가에 이르기까지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이러한 DP1의 성공에 힘입어 24.2mm F2.8 렌즈 장착(35mm SLR 카메라 환산 화각 41mm), SLR급 이미지센서, 풀 컬러 이미지센서, TRUE II 엔진 등 더욱 발전시킨 DP2를 출시하게 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세기P&C홈페이지(www.saeki.co.kr)를 참고하면 된다.

세기P&C 개요
세기P&C(주)는 글로벌 사진영상장비 브랜드의 파트너로 38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국외 카메라, 렌즈, 삼각대, 가방의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면서 대한민국 사진문화를 창조해나가는 회사다. 또한 한국 사진 영상 문화 발전의 초석이 되자는 기업이념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의 사진 문화가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경영지원팀 김경선 02-3668-31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