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보일러, 11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선정

뉴스 제공
귀뚜라미보일러
2009-03-12 10:00
부천--(뉴스와이어)--귀뚜라미그룹(총괄대표 김규원 www.krb.co.kr)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면접 조사를 통해 각 브랜드가 갖고 있는 영향력을 조사한 결과 가정용 보일러 부문에서 귀뚜라미보일러가 11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되었다고 12일 밝혔다.

1999년부터 11년째 진행된 브랜드파워 조사는 11년간의 브랜드 경영의 흐름을 보여주는 것으로 단지 37개 브랜드만이 11년 연속으로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국내 소비활동을 하는 한국인으로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의 남녀 11,272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면접 조사를 통해 192개 산업군에 있는 모든 브랜드를 대상으로 인지도 70%, 로열티 30%의 가중치를 둬 1,000점 만점으로 산출했다.

귀뚜라미그룹은 지난해 6월에 고객에게 따뜻하고 친근하게 행복을 전하는 귀뚜라미를 상징하는 신규 CI 발표하고, 국·내외 전시회 참여 및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고객 접점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여 왔으며, 다양한 문화예술, 사회봉사활동을 통한 따뜻한 이웃으로서의 기업이미지 부각함으로써 일등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특히, 귀뚜라미그룹은 지금까지 획기적인 기술력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거꾸로 타는 보일러’에 이은 가정용 보일러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킬 친환경 초고효율 보일러(4번 타는 보일러)를 4월 초에 출시하고, 정부의 정책기조인 ‘저탄소 녹색성장’을 이끌어가는 귀뚜라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회사관계자는 “11년 연속 브랜드 파워 수상을 계기로 하여 귀뚜라미보일러는 국내 1위에 만족하지 않고, 국내 시장을 넘어서 해외 시장에서 초우량 기업으로 경쟁력을 확보하여 세계속의 브랜드 파워 1위가 될 수 있도록 우선 해외 유명 전시회에 친환경 고효율 냉난방기기를 선보이고, 기술적 우수성을 입증해 나가면서 세계 시장의 리더를 목표로 더욱 매진할 것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rb.co.kr

연락처

귀뚜라미보일러 홍보팀 박도준 02-2600-9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