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바이오 G, JS 신모델 출시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09-03-12 09:33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 (대표이사 사장: 윤여을, www.sony.co.kr)는 비즈니스를 위해 최적화된 프리미엄 기능과 소니 특유의 가볍고 견고한 구조를 갖춘 3세대 바이오 G 신모델 1종 (VGN-G35LN/B)과 일체형 PC로 디자인과 공간활용성이 돋보이는 바이오 JS 시리즈 신모델 2종 (VGC-JS25L/S, VGC-JS23L/S)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바이오 G (30.7cm, 12.1형 LCD)의 3세대 모델은 1.19kg의 초경량 무게와 최대 7.5시간의 배터리 성능으로 뛰어난 이동성을 지원하며, 탄소소재를 내외부에 채택한 3면 탄소구조, 충격 및 방수보호 기능, 하드코팅으로 강도를 높인 LCD화면 등 강력한 내구성이 특장점이다. 바이오 JS 시리즈 (51.1cm, 20.1형 LCD)는 액자를 연상케 하는 간결한 디자인과 15.7cm에 불과한 접지면으로 공간효율을 극대화한 것이 특장점이다.

소니코리아 바이오 담당 윤택균 프로덕트 매니저는 “1,300여 개 기업 대상 조사를 바탕으로 탄생한 바이오 G는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서 이동이 더욱 잦아진 비즈니스맨을 위해 보다 경쟁력 있는 모바일 업무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하면서 “바이오 JS 시리즈 또한 세련된 일체형 디자인과 뛰어난 공간효율성으로 봄철 웨딩시즌을 맞아 깔끔한 인테리어 구성을 원하는 신혼부부들에게 적합한 제품” 이라고 말했다.

이동이 잦은 글로벌 비즈니스맨을 위한 강력한 내구성과 최적의 휴대성, ‘바이오 G’

바이오 G 3세대 모델은 초경량 무게와 강력한 배터리 성능에 기반한 휴대성은 물론 상판, 하판, 키보드 하단부분 3면을 탄소 마감재료로 처리해 뛰어난 내구성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엄격한 품질테스트를 거쳐 일상생활에서 가벼운 충돌이나 낙하에도 제품을 보호해 주는 충격완화 기능을 갖췄고, 키보드 하단에 방수시트 및 액체 흡수 쿠션을 적용해 약 한 컵 분량(200cc)까지 생활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스크래치와 빛 반사에 강한 강한 ‘하드 코팅 LCD(Hard-Coating LCD)’를 탑재해 눈의 피로감도 적어 사용시간이 길고 이동이 잦은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에 최적의 모바일 솔루션이다.

최신 인텔 코어 2 듀오 프로세서와 2 GB DDR3로 확장된 메모리, 160 GB HDD를 탑재했으며, 프레젠테이션 화면을 별도 창에 표시해 주는 바이오 프레젠테이션 지원기능, 지문인식 센서 및 TPM 보안 칩, 하드 패스워드 등의 통합 보안 솔루션도 알차게 갖췄다. 한편 주위 밝기 환경을 자동으로 감지해 불필요한 에너지 사용을 줄여주는 ‘조명 센서’와 같은 ‘바이오 에너지 세이브 기술’을 탑재해 친환경 절전기술의 계보를 잇는 제품이다.

공간을 돋보이게 해 주는 간결한 디자인의 일체형 PC ‘바이오 JS 시리즈’

PC 성능뿐 아니라 거실 및 개인공간의 인테리어와의 조화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의 라이스프타일에 적합한 바이오 JS 시리즈는 ‘디지털 홈’ 컨셉답게 디자인과 공간활용성이 특장점인 제품이다.

키보드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LCD 밑으로 깔끔하게 정리해 넣을 수 있는 서랍스타일 구조와 유니섹스 감각의 실버 컬러가 어우러진 스타일리쉬 디자인이 돋보이며, 공간 활용성도 보너스로 제공한다.

바이오 JS 시리즈는 고해상도 클리어 브라이트 대형 LCD와 슬림하고 편리한 아이솔레이션 키보드를 갖췄으며, 특히 고급형은 부드러운 비디오 재생을 지원하는 ‘모션 리얼리티 HD’, 최신 인텔 코어 2 듀오 프로세서, 500GB로 확대된 하드디스크드라이브를 탑재해 고성능 사용환경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새로운 바이오 G (VGN-G35LN/B)의 가격은 2,399,000원이며, 바이오 JS 시리즈 고급형 (VGC-JS25L/S)은 1,899,000원, 표준형 (VGC-JS23L/S)은 1,599,000원이다. 바이오 신모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www.sony.co.kr) 및 소니 바이오 홈페이지(http://vaio-onlin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홍보 대행사 인컴브로더 허부영 과장 2016-7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