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해보험, FY2009 앞두고 홈페이지 새롭게 단장해

뉴스 제공
KB손해보험
2009-03-12 09:39
서울--(뉴스와이어)--LIG손해보험(www.LIG.co.kr, 대표이사 회장 구자준)은 고객이 편하게 보험을 관리하고 다양한 문화 컨텐츠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홈페이지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첫 만남 이벤트’라고 이름 붙여진 이번 이벤트에서, LIG손해보험은 오는 4월 말일까지 홈페이지에 회원으로 새로 가입하거나 기존 회원정보가 맞는지를 확인한 LIG손해보험 계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50여 명에게 42인치 PDP 텔레비전, 공기청정기, 휴대용 게임기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LIG손해보험이 FY2009를 앞두고 새롭게 문을 연 이번 홈페이지는 로그인과 동시에 고객이 계약 내용 조회와 변경, 각종 증명서 발급, 보험료 산출 및 가입 등을 원스톱으로 직접 처리할 수 있도록 해 고객 편의를 크게 개선시켰다. 또 홈페이지 상에서 E-안내문 서비스를 신청하면 평소 보험료 정상납입 안내문, 자동차보험 만기예고 통지서 등은 물론 연말 소득공제용 보험료 납입증명서까지도 이메일을 통해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다채로운 무료 컨텐츠도 준비돼 있다.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무료 영화상영(VOD) 서비스를 통해 한 달에 약 200여 편의 최신영화를 즐길 수 있다. 공짜 영화관이 따로 없는 셈이다. ‘자녀교육 정보 서비스’ 역시 인상적이다. 자녀를 위한 인적성 검사와 진로 테스트, 성격 테스트는 물론 학부모를 위한 학습지도 진단테스트도 마련돼 있어 자녀의 잠재성향을 파악해 학습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LIG손해보험 이병희 CRM팀장은 “금융업간 장벽이 엷어지고 서비스 내용이 다양해짐에 따라 고객의 이용 편의성과 정보성을 함께 갖춘 홈페이지의 개발이 요구되고 있다”며, “얼마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느냐가 온라인 고객관리의 핵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KB손해보험 개요
KB손해보험은 대한민국의 손해보험 회사다. 전신은 1959년 1월 세워진 범한해상보험이다. 1962년 국내 업계 최초로 항공보험을 개발했다. 1970년 4월 럭키금성그룹이 범한의 주식을 인수하고 1976년 6월 증권거래소에 주식을 상장했다. 1978년 세계보험시장의 중심지인 영국 런던에 주재사무소를 개설했다. 1987년 미국 뉴욕, 1988년 일본 도쿄, 1995년 중국과 베트남에 주재사무소를 설치해 해외진출을 위한 초석을 마련했다.

웹사이트: http://www.kbinsure.co.kr

연락처

LIG손해보험 홍보팀 한제희 과장 02-6900-2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