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남 김현중의 애마 ‘모토구찌 V7 클래식’
‘꽃보다 남자’에 출연 중인 김현중(윤지후 역)의 애마로 등장한 ‘모토구찌(Moto Guzzi)’ 의 ‘V7 클래식(Classic)’이 바로 그 주인공. 부드럽고 다정한 이미지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김현중의 애마로 등장한 모토구찌의 ‘V7 클래식’ 역시 김현중의 극중 이미지와 맞아떨어지는 디자인으로 이목을 끌었다. 약 40여년 전 모토구찌 사에서 개발해 큰 인기를 끌었던 ‘V7’ 이란 모터사이클이 세월을 뛰어넘어 재탄생한 것이 바로 ‘V7 클래식’ 인 것이다.
V7 클래식은 극중 주인공들의 럭셔리한 학생 캐주얼 스타일인 ‘프레피룩(preppy look)’과도 맞아떨어지는 클래식하면서도 품격있는 디자인은 물론 고급스러움을 갖추고 있는 모터사이클이다.
‘꽃보다 남자’ 10화와 12화에서 윤지후가 금잔디를 태우고 달리는 모습이 소개되면서 이 모터사이클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것. 특히, 동승자와 일체감을 느낄 수 있는 평평한 디자인의 시트의 형상 때문에 다정한 모습이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V7 클래식’을 ‘꽃보다 남자’의 촬영에 지원한 모토구찌의 공식 수입·판매원인 프로이탈리아의 조성환 대표는 “모토구찌의 역사에서 영광의 시대를 재현한 것이 바로 이 V7 클래식이며, 다루기 쉬우면서도 그 어떤 모터사이클에도 뒤지지 않는 디자인과 스타일이야 말로 가장 큰 장점”이라고 밝히면서 “꽃보다 남자를 통해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탈리안의 감성을 그대로 드러낸 모토구찌의 V7 클래식은 청담동에 위치한 모토구찌 정식 수입·판매원인 프로이탈리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380만원이다.
올바이크 개요
올바이크는 일본의 모터사이클 제조사인 가와사키 및 이탈리아의 엠비 아구스타, 아프릴리아, 모토구찌 등을 국내에 정식 수입 및 유통하는 모터사이클 수입원입니다.
모토구찌: http://www.motoguzzikorea.com
웹사이트: http://www.proitalia.co.kr
연락처
바이커즈랩 강봉석, 02-3142-79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