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2010년 청소년활동 사전예약 실시…균등하고 다양한 기회제공

천안--(뉴스와이어)--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이사장:김동흔, www.nyc.or.kr)에서는 청소년들의 균형 있는 성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전국의 초 · 중 · 고 · 특수학교를 대상으로“2010청소년활동 사전예약제”를 3월 31일(화)까지 실시한다.

청소년들의 몸과 마음을 아름답게 가꾸며 내일을 향한 밝은 희망을 심어주고, 맑고 밝고 푸른 청소년세상을 만들기 위하여 설립된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은 국립시설이다. 청소년들이 자기 삶의 주인공으로 일어설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의 특화되어진 청소년활동, 교류활동, 문화활동 등의 프로그램 체험을 제공한다.

청소년활동 사전예약제는 체험중심의 청소년활동을 고집해온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에서 전국의 여러 학교단체를 대상으로 청소년활동프로그램의 균등한 국립시설 이용기회를 제공하고자 실시하는 제도이다. 2010년 학교단체청소년활동프로그램 선정기준은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을 이용하지 않은 학교에 우선권이 주어지며 조건이 동일 할 경우 수도권 이외의 지역학교에 우선순위가 주어진다.

신청방법은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www.nyc.or.kr)를 통하여 기간 내에 접수하면 되고, 결과 발표는 4월 14일 개별 E-mail또는 SMS문자로 통보할 예정이다.

문의 : 고객지원팀 윤천균(041 620 7765)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개요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은 청소년이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주기 위해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자원봉사활동,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개발·보급, 청소년활동 정보 종합관리, 청소년지도자 양성, 국내외 청소년 교류 등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천안·평창·고흥의 국립 청소년활동 시설 운영을 통해 청소년활동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ywa.or.kr

연락처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고객지원팀 류연서 041 620 7764, 017 421 9882, 이메일 보내기 팩스 041 620 776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