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국방부 온-나라 시스템 연계 메신저 구축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09-03-12 11:25
서울--(뉴스와이어)--통합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전문기업 나라비전(대표 한이식 www.nara.co.kr)은 국방부의 온-나라시스템과 연계하는 메신저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하였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온-나라시스템은 정부가 수행하는 모든 업무를 체계적으로 분류하여 온라인상에서 업무를 처리하는 통합 시스템이다.

국방부에서는 이번 메신저 시스템이 구축됨에 따라 온-나라시스템에서 처리되는 업무를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실시간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되었으며, 업무 수행에 따른 조직원간의 의사소통 및 다양한 사용자 편의성이 증대되어 국방업무 기능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나라비전 메신저 사업본부 윤중환 팀장에 따르면 자사의 메신저 솔루션 제품인 ‘깨비메신저(Kebi Messenger)’가 이번 국방부 외에도 오산시청과 화성시청에도 동일하게 온-나라시스템과 연동 구축한 경험이 있어, 올해에는 보다 많은 공공기관에 수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온-나라시스템 연계 메신저사업 영업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홍보팀 임종선대리 02-6334-53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