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국방부 온-나라 시스템 연계 메신저 구축

서울--(뉴스와이어)--통합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전문기업 나라비전(대표 한이식 www.nara.co.kr)은 국방부의 온-나라시스템과 연계하는 메신저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하였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온-나라시스템은 정부가 수행하는 모든 업무를 체계적으로 분류하여 온라인상에서 업무를 처리하는 통합 시스템이다.

국방부에서는 이번 메신저 시스템이 구축됨에 따라 온-나라시스템에서 처리되는 업무를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실시간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되었으며, 업무 수행에 따른 조직원간의 의사소통 및 다양한 사용자 편의성이 증대되어 국방업무 기능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나라비전 메신저 사업본부 윤중환 팀장에 따르면 자사의 메신저 솔루션 제품인 ‘깨비메신저(Kebi Messenger)’가 이번 국방부 외에도 오산시청과 화성시청에도 동일하게 온-나라시스템과 연동 구축한 경험이 있어, 올해에는 보다 많은 공공기관에 수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온-나라시스템 연계 메신저사업 영업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1995년에 설립된, 공공기관 및 기업에 특화된 웹메일 솔루션 개발 및 구축 전문 기업이다. 국내 최초 웹메일 솔루션인 KEBI를 시작으로, 편의성과 보안성을 겸비한 에어즈락 메일까지 다양한 고객의 요구와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에 발맞춰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다. 30여 년간 1,000여 개 이상의 웹메일 및 메시징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가치를 증대하고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홍보팀 임종선대리 02-6334-531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