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C교육연구소, 2주과정 병원코디네이터 58기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진행

부산--(뉴스와이어)--KHC교육연구소(www.khckorea.com, 임지민소장)에서 병원코디네이터 제58기 입학식과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었다.

임지민원장은 입학식 축사를 통해서 KHC교육연구소의 전통과 역사도 오래되었을 뿐만 아니라 수료생들이 병원에서 서비스마인드로 고객을 응대한 결과, 병원의 내적 및 외적 변화를 이끌어내고 결과적으로 병원의 대외 이미지 향상과 수익증대에 까지 영향을 미칠 정도로 인정받고 있기 때문에 금번 제58기 병원코디네이터 등록생들도 KHC교육연구소의 명성에 걸맞도록 적극적인 수업 참여와 복습.예습을 충실히 해줄 것을 강조했다.

등록생들도 개인별 인사를 통해서 앞으로 수업기간 동안의 꿈과 희망에 대해서 발표하면서, 선출된 반장을 중심으로 단합된 모습으로 열심히 수업에 참여할 것을 다짐했다.

병원디네이터양성 2주 과정은 저녁 7시30분부터 10시30분까지 총30시간 수업을 받게 되며, 수강생은 출석율 100% 이상 되어야만 하고, 수료식에서 임의의 병원을 방문한 후 해당 병원의 의료서비스 수준에 대해서 분석한 리포트를 프레젠테이션 발표를 해야 된다.

KHC교육연구소 병원코디네이터 교육과정에서는 의료서비스의 변화와 병원코디네이터의 역할, 의료서비스 마인드 함양, 병원코디네이터의 이미지 전략을 배운다. 병원 고객만족 경영과 고객 관리 분석 과목에서는 병원 고객만족 경영 이론, 고객관계관리(CRM)을 통한 내부외부 고객 관리 분석, 고객 유형에 따른 차별화 서비스 방법, 병원 서비스 실천 행동 매너 관리, 병원 리셉션 실무 및 챠트 관리 중요성과 SKill, MOT분석을 통한 업무 프로세스 설계 작업, 의료 세무회계 실무, 의료 보험 실무, 상담 커뮤니케이션 이론 및 Skill, DISC를 통한 인간행동유형분석 및 워크샵, 불만고객응대기법 및 충성고객 창출 기법, 병원코디실무 : 교육 연극 T.I.E을 배우며, 병원 기획코디네이터 실무에서는 병원 기획홍보 이론, 병원 광고 실무론, 의료서비스마케팅 이론 및 전략 수립, 병원 모니터링를 통한 CS 경영 사례 연구, 병원 조직 개선을 위한 Team Building, 병원코디네이터의 환경 변화에 따른 Leadership, 치과, 한의원, 비만클리닉, 성형외과, 피부과 등으로 세분화해서 각 병원별 병원코디네이터 역할 및 업무 프로세스 설계 등을 배운다.

KHC교육연구소는 수료생에게 수료증뿐만 아니라 취업 연계,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 자격시험 응시기회 그리고 수료생만을 위한 특별 Refill 교육기회를 부여한다는 점에서 차별화되어 있으며, 주중에 진행되는 속성 2주 병원코디네이터과정 이외에 주말반과 속성 1주과정도 별도 운영하고 있다.

병원코디네이터의 교육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전화 (1588-8402) 문의로 궁금한 점에 대한 상세한 답변을 들을 수 있다.

KHC교육연구소 개요
KHC는 21C 글로벌 시대를 선도하는 실력 있는 전문가를 배출하는 교육전문 기업 입니다. 1997년 창설이래 병원서비스코디네이터교육, 국제회의전문가교육, 컨벤션기획사 실무 교육, 서비스강사과정, 이미지컨설팅, 프레젠테이션마스터 강사과정, 웃음치료사, 의료관광 전문가, 병원임상교육, PR마케팅홍보과정 등 21C유망직종 직업능력교육 개발로 국내 최고의 능력 있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기관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khckorea.com

연락처

KHC교육사업부 김수정팀장 1588-840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