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건강관련 웰빙 신제품 ‘인기’

서울--(뉴스와이어)--소비 시장의 극심한 침체를 겪는 가운데 건강 용품 등 이른바 ‘웰빙’시장은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어 친환경을 화두로 한 신제품들이 틈새 시장으로 부상하고 있다. 국내 유통시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안전’과 ‘건강’ 그리고 ‘웰빙’이 히트상품의 3대 화두로 주목 받고 있다. 이에 따라 생필품 제조업계에서는 건강과 웰빙에 초점을 맞춘 신제품의 출시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친환경 건강문화 정착을 선도하는 한국관광자원개발(www.ktad.or.kr)은 부여 귀사문석 광산에서 생산되는 귀사문석을 이용하여 온수매트 ‘귀얀’을 출시했다. 온수매트 ‘귀얀’은 고차원의 웰빙라이프를 지향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부흥하기 위해 연구개발 끝에 열선이 아닌 순수한 물의 발열로 온열시스템을 실현한 이상적인 건강매트이다. 특히, 온수매트 ‘귀얀’은 원적외선이 93% 이상 방사되는 것은 물론, 강렬한 파장과 다량의 음이온이 방출되며, 항곰팡이, 세균억제, 탈취효과 등의 놀라운 효능을 보이는 귀사문석으로 매트리스 커버를 하여 인체의 기 흐름을 활성화시켜 성인병과 혈행 개선에 큰 효과를 준다.

코리아나(www.coreana.co.kr)의 한방 화장품 브랜드 비취가인은 ‘퀵 메이크업 마사지법’이 가미되어 얼굴의 선과 색, 면(面)을 살려 빛과 윤기를 이끌어 내는 한방 메이크업 '비취가인 홍윤진'을 선보였다. '비취가인 홍윤진'의 포인트는 퍼프 등을 활용해 간단한 동작으로 기와 혈을 순환 시켜주는 ‘퀵 메이크업 마사지’에 있다. 메이크업 단계에 따라, 혈점을 자극하는 ‘Pre-메이크업 1분 마사지’와 얼굴선을 살려주어 작은 얼굴로 표현해 주는 ‘퍼프 테크닉’이 있다. ‘Pre-메이크업 1분 마사지’는 메이크업 베이스를 바르기 전에, 각 혈점을 자극하여 임파순환과 혈액순환을 도와 얼굴의 붓기를 완화하여 메이크업이 잘 받을 수 있는 피부 상태로 만들어준다.

황토천일염영농조합(www.htsalt.co.kr)은 바닷물과 황토를 이온화하여 생산한 ‘황토천일염’을 출시했다. 황토천일염은 ‘황토천일염영농조합’의 특허기술을 이용하여 바닷물과 황토를 융해시킨 후 에어 기폭기를 이용, 해수를 이온화하여 바닷물에 포함되어 있는 중금속과 유해물질을 제거한 후 생산하는 천일염이다. 해수 이온화 과정에서 황토의 우수한 흡착작용으로 각종 유해 물질이 제거되어 보다 깨끗한 천일염을 생산할 수 있으며, 황토의 미네랄 성분이 첨가되어 국내 천일염 중 가장 많은 미네랄 성분을 함유를 하고 있다. 또한 낮은 염화나트륨 함량과 풍부한 미네랄로 단맛이 나고 부드러워 다른 조미료 첨가 없이도 음식의 맛을 풍부하게 한다.

한국관광자원개발의 이일종 대표는 “국내 건강관련 시장은 천연재료나 친환경 재료를 이용하여 만든 다양한 친환경 웰빙 제품으로 승부하는 브랜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며 "이와 같이 차별화된 제품일수록 틈새시장을 공략하여 성공할 가능성이 커진다"고 밝혔다.

문의: 한국관광자원개발 (02-2202-3988)

한국관광자원개발 개요
한국관광자원계발은 2001년 설립 이후 귀사문석을 활용한 다양한 관광산업 및 응용산업을 개척하고자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이 회사는 세계 최고, 세계 유일의 보석이자 탁월한 건강상품으로 인정받은 귀사문석 개발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귀사문석 관광지구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ad.or.kr

연락처

한국관광자원개발 박성현 홍보팀장, 02-2202-398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