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SIGMA 포토스쿨’ 무료강좌 실시

서울--(뉴스와이어)--SIGMA 한국수입원 세기P&C㈜(대표 이봉훈 / www.saeki.co.kr)는 한국 사진문화 발전을 위한 이념을 더욱 확대하고 시그마 유저들에 대한 서비스 강화를 위해 시그마 포토스쿨 3월 강의를 진행한다.

사진을 사랑하는 애호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시그마 포토스쿨은 선착순으로 한정 모집하며 모든 수강료는 무료이다.

3월 16일에는 김완모 작가의 ‘사진의 구도(이론/실습)’ 과 3월30일, 31일 양 이틀간은 지용현 작가의 ‘사진가에게 필요한 색채학(이론)’ 강좌를 진행한다.

경성대학교 사진학과 교수 겸 인디스튜디오 대표인 김완모 사진작가는 강의에서 프레이밍(framing), 크롭, 트리밍등 사진구도의 이해를 기초로 인물사진과 풍경사진, 일상사진의 효과적인 구도법을 강의할 예정이다.

또한 내셔널지오그래픽 국제사진공모전 미국 본선에서 한국인 최초로 입상 경력을 가진 지용현 작가는 ‘사진을 변화시키는 색의 속성’, ‘디지털 암실 작업’, ‘디지털 기초와 색공간’ 등 사진컬러의 전반적인 내용을 소개한다.

각 강좌의 인원은 20명으로 제한하며 수강신청은 세기P&C㈜ 홈페이지 www.saeki.co.kr/community/포토스쿨)에서 하면된다.

기타 문의는 전화 02-3668-3163로 하면 된다.

세기P&C 개요
세기P&C(주)는 글로벌 사진영상장비 브랜드의 파트너로 38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국외 카메라, 렌즈, 삼각대, 가방의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면서 대한민국 사진문화를 창조해나가는 회사다. 또한 한국 사진 영상 문화 발전의 초석이 되자는 기업이념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의 사진 문화가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경영지원팀 김경선 02-3668-31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