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록 핵심 프로슈머 모집
설록의 대표적인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인 ‘설록 핵심 프로슈머’는 제품 품평을 하는 것 이외에 직접 브랜드 담당자 입장이 되어 제품 서비스 및 프로모션과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이 가능하다. 특히, 올해 프로슈머 활동은 브랜드 캠프와 마케팅 포럼을 비롯, 제주 다원 및 공장 견학 등 다양한 행사로 보다 적극적인 프로슈머들의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또한 우수 활동자에는 연수 기회를 제공하고, 분기별로 우수 활동자를 선별해 시상한다.
설록은 2007년도부터 프로슈머단을 운영해오며, 블로그를 통한 온라인 홍보활동과 제주 설록 다원을 방문해 녹차 생산 현장 및 제조과정의 안전성을 확인하고 차 문화를 체험하는 오프라인 활동 진행하고 있다.
참가 지원은 지원서와 당사 제품에 대한 평가 이견서를 이메일(prosumer@amorepacific.com)로 제출하면 되고, 지원서는 설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7일 설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MC팀 이혜진 과장 709-5546
KPR 이지영 대리 3406-22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