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서울 워커힐 W팬트리, 토마스 셰프의 달콤한 웰빙 수제 초콜릿 콜렉션

뉴스 제공
W서울워커힐호텔
2009-03-16 10:34
서울--(뉴스와이어)--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총지배인: 닉 히스 / www.wseoul.com)의 키친 레스토랑에 위치한 ‘W 팬트리’에서는 계절과 함께 옷을 갈아입었다. 오는 3월 16일부터 지금껏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다양한 수제 초콜릿을 대거 출시할 예정이다.

W호텔의 디저트를 총괄하고 있는 토마스 셰프가 자신감 있게 내놓은 “와일드 앤 원더풀(Wild N Wonderful Chocolates @W)”시리즈는 최고급 웰빙 수제 초콜릿 콜렉션이다. 이번에는 특히 복분자, 인삼, 로즈마리, 고추, 와사비, 생강 등 새로운 재료들로 만든 10여종의 초콜릿도 선보일 것이다. 포함된 한방성분에 의해서 신체 각부의 기능을 활성화시켜주는 복분자, 항스트레스 효능 및 피로회복에 좋은 인삼, 집중력 향상과 머리를 맑게 해주는 로즈마리, 사과의 20배나되는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는 고추와 식욕을 돋궈 주고 소화를 돕는 생강 등의 웰빙 재료들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와사비의 고유한 물성은 기름기가 느껴지는 마요네즈, 버터과 더욱더 좋은맛을 즐길 수 있어 새로운 소재로 각광받고 있다. 초콜릿에 함유된 미량의 카페인은 중추신경을 자극하여 우울한 기분을 고양시켜주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뇌의 움직임을 활성화시키는 당분을 함유하고 있어, 나른하기 쉬운 봄 날씨에 안성 맞춤이다.

달콤하고 특별한 이 초콜릿 컬렉션은 W에서만 경험할수 있다. 가격은 개당, 그램당 포장에 따라 3천원에서 1만원선(세금/봉사료 별도)으로 다양하다. 연인에게, 가족에게 혹은 가까운 지인에게 달콤한 행복을 나눌 사람은 모두 모여라!

6:30am ~ 10:30pm / 키친 입구, 키친 팬트리

웹사이트: http://www.wseoul.com

연락처

W서울워커힐 홍보실 박부명 02-2022-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