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선배가 말하는 ‘예비아나운서가 갖춰야 할 인성’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고의 아나운서 전문 교육기관 봄온 아카데미(www.bomon.co.kr, 대표 성연미)는 오는 4월 4일(토) 오후 2시 방송계의 신사 손범수아나운서 (전 KBS아나운서)를 초빙해 봄온 새내기들의 인성함양을 위한 특별교육을 실시한다.

‘방송인 손범수, 봄온 후배들에게 전하는 말’ 이라는 주제로 약 2시간 동안 진행될 이번 교육은 봄온이 예비방송인들에게 전문 아나운싱 교육뿐 아니라 방송인으로서 가져야 할 올바른 마음가짐과 철저한 직업의식 고취를 위해 마련하고 있는 예비방송인 인성교육의 일환이다.

방송인의 교과서로 불리는 손범수 아나운서는 이번 강의에서 방송인의 올바른 마음자세, 그리고 사명과 역할 등을 예비방송인들이 바르게 알고 준비할 수 있도록 강연할 계획이다.

한편, 봄온 아카데미 성연미 대표 (KBS 공채 12기 출신, 숭실대 겸임교수) 는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아나운서로서의 자질 함양과 올바른 인성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사회 전반의 방송인 뿐 아니라 존경받는 저명인사를 초청하여 지속적인 특별인성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 개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는 미래의 아나운서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의 아나운서 전문교육기관이다. 2002년 7월 개원이래 올해 개원 10주년을 맞이했으며 현재까지 국내 최대인 약 1,500여명의 합격기록과 방송3사(KBS, SBS, MBC) 신입아나운서 50명을 합격시키는 등 방송인재 양성 신화에 도전하고 있는 방송인 전문양성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bomon.co.kr

연락처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 기획홍보실 성연미 대표 02-706-514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