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건설, 수원 영통 삼성 디지털산업단지에 ‘이노플렉스’ 아파트형공장 분양

안양--(뉴스와이어)--이랜드건설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에 최첨단 아파트형 공장 ‘이노플렉스'를 분양중이다.

3개동, 연면적 8만3627㎡ 규모로 분양가는 3.3㎡당 평균 355만원대로 서울지역 및 수도권지역보다는 최대 50%, 저렴하게 책정됐다. 위치는 수원 영통 삼성 디지털산업단지 블록 초입에 건립중이다.

또한 취득세, 등록세가 100% 면제되며, 재산세는 향후 5년간 50%가 감면 등, 입주업체에게는 각종 세제 혜택도 주어진다.

IT산업은 물론 제조업체 공장도 입주하기 편하도록 각 동을 업종별 concept 설계로 동종 업체간 시너지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건립하고 있다.

이노플렉스는 기존 아파트형공장과는 달리 탁월한 친환경 근무 여건을 자랑한다. 각 동별 옥상에는 하늘공원을 조성하며 전체 주차장을 지하로 설계하여 지상에 주차장을 없에고 수목과 조경시설로 대체해 단지 전체를 공원화함으로서 단지의 쾌적성과 녹지율을 극대화하였다.

또한, 각 동별 Drive-in 시스템(R&D센터)으로 혁신적인 물류 편의성을 제공하며, 층별 테라스와 중정형 설계(IT센터)로 신선한 실내 공기의 순환과 우수한 채광을 발휘하여 쾌적한 근무환경을 자랑하고, 강진에도 견딜 수 있는 첨단내진공법 설계로 안전성도 우수하다.

이노플렉스가 들어서는 수원 영통 삼성 디지털산업단지는 삼성로(현 4차선에서 왕복 8차선) 확장 예정으로 교통정체 해소는 물론, 대중교통 확충과 대로변 인접으로 접근이 원활하며, 경부고속도로,영동고속도로,1번국도,42번국도등의 이용이 용이해 뛰어난 교통망을 구비하고 있다.

여기에 양재에서 용인까지 이어질 경수고속화도로(왕복4~6차선)의 2009년 7월개통 예정으로 경부고속도로의 교통정체를 완화함으로써 서울 강남권 진출입이 자유로우며, 현 공사중인 분당연장선(2011년개통예정) 개통으로 수도권 출퇴근도 용이하다.

분양문의 031-211-3724

신아디엔씨 개요
신아디엔씨는 건축시행 및 분양 전문 회사입니다.
연락처

신아디엔씨 홍보팀 이은정 031-478-942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