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 고객만족 분야 최고 글로벌 기업으로 선정

서울--(뉴스와이어)--BT 글로벌 서비스가 영향력 있는 산업 조사기관인 텔레마크 서비스 (Telemark Services)의 최근 글로벌 VPN 고객 경험 보고서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최고의 고객만족 기업으로 선정됐다.

BT 글로벌 서비스는 지금까지 텔레마크의 글로벌 데이터VPN 만족 분석 결과 중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고객만족 부분 세계 신기록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룩했다.

글로벌 데이터VPN 보고서는 각각의 항목별로 32개의 서비스 속성을 측정하는 텔레마크의 고객만족 지수 (Customer Satisfaction Index, CSI)에 기반해 기업을 평가하고 있으며, 텔레마크는 이러한 고객만족 지수에 의거해 글로벌 기업들의 순위를 매기고 있다. BT 글로벌 서비스는 텔레마크 플래티넘 어워드 (Telemark Platinum Award)를 수상하며, 고객 만족에서 가장 우수한 기업으로 순위에 올랐다. 대규모 기업 엔터프라이즈 및 다국적 기업 중 총 682명의 응답자가 이번 설문에 참여했다.

고객만족 분야 최고 기업인 BT 글로벌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경쟁력으로 인해 널리 알려져 있다.

· 경쟁사에 비해 고객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분야에 집중하는 것
· 입찰에서 청구까지 모든 부분에 걸쳐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해 신뢰를 얻는 것
· 모든 소통 창구를 통해 신뢰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

· 구매 후 높은 만족도를 주기 위해 입증된 여러 성공사례를 알려주는 것

텔레마크의 부문장인 자넷 왓킨 (Janet Watkin)은 “BT는 글로벌 데이터 VPN과 관련해 최고 수준의 경험을 주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고, 연속적으로 2회 걸쳐 고객만족 분야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등극했다”며, “텔레마크에 의해 수여된 플래티넘 어워드가 BT가 글로벌 경쟁자들을 제치고 소비자들에게 감동을 주었다는 점을 여실히 보여준다”고 말했다.

BT 글로벌 서비스의 CEO인 하니프 라라니 (Hanif Lalani)는 “고객 경험 향상은 지난 몇 년간 BT가 가장 주력했던 바였고, 고객을 위해 먼저 모든 것을 올바르게 만들어 보자는 목표에 있어 많은 진전이 있었다”며, “이러한 노력을 소비자들이 알아주는 것을 보는 것은 큰 기쁨”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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