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트러블 피부 전용 ‘아크넥스 케어 마스크’ 선보여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9-03-17 10:51
서울--(뉴스와이어)--밤 낮의 기온차로 인해 피부 스트레스가 높아지는 환절기. 환절기에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쉽게 깨지기 때문에 뾰루지나 여드름 등의 트러블이 생기기 쉽다. 트러블로 피부가 지쳐 있을 때 지나친 세안이나 마사지는 오히려 피부 자극 높일 우려가 있으니 조심 하는 것이 좋다. 이럴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 시트를 활용하면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피부 진정이 가능하다.

민감성 피부 전용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닥터자르트에서 트러블 피부 전용 아크넥스 트러블 케어 마스크를 선보였다. 아크넥스 트러블 케어 마스크는 수렴 효과와 저자극 트러블 케어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피부 진정과 예방 효과가 뛰어나다. 특히 마치현 추출물, 티트리 오일 성분이 붉게 올라온 피부나 내·외적 환경으로 인한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며, 피부 친화적인 부드러운 순면이 자극 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에센스의 증발량은 줄여주고 흡수율을 높여준다.

이외에 고농축 에센스와 쌀겨 추출물, 녹두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고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어 편안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마스크 시트의 사용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사용 전 저자극 클렌져로 각질과 피지를 제거해 주는 것이 좋으며 사용 후에는 얼굴 전체를 손으로 가볍게 두드려 주는 것이 좋다.

닥터자르트 아크넥스 트러블 케어 마스크는 현재 홈페이지(www.drjart.com)와 GS-왓슨 등의 드럭 스토어에서 구매 할 수 있다. 5매. 2만원. 문의 1544-5453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바디랩 홍보마케팅팀 김미경팀장 02-3462-9054 휴대폰 019-9166-9497 팩스 3462-9051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