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 편의점에서 즐기는 컵커피 2종 출시

뉴스 제공
롯데리아
2009-03-18 08:47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www.angelinus.co.kr)가 편의점에서 즐길 수 있는 고급 컵커피 2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컵커피 2종은 ‘카페라떼’와 ‘카라멜마키아또’로, 엔제리너스커피 매장에서 사용하는 고급 원두를 롯데칠성의 첨단화된 기술로 첨가물 없이 순수 원두 추출액만을 사용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각각 1,500원(200ml)으로, 세븐일레븐에서 구입 가능하다.

엔제리너스커피의 원두는 엄선된 아라비카 생두를 공급 받아 국내 배전공장에서 ‘퓨어로스팅기법(Pure Roasting System)’으로 생산된다. 원두를 공기 중에 가볍게 띄워 배전하는 방식으로 원두의 겉과 속이 균일하게 볶아져 커피 고유의 부드럽고 풍부한 향을 즐길 수 있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지난 07년 세븐일레븐 PB제품으로 ‘엔제리너스 컵커피 라떼/모카’ 2종을 출시해 하루 평균 5,000개 이상의 높은 판매를 기록, 이미 시장 가능성을 확인한 바 있다“며 “컵커피에 이어 4월 중 병커피 2종을 추가 출시할 예정으로 고급 커피음료와 기존 에스프레소머신 렌탈서비스를 강화함으로써 고급 원두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저렴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문화를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최고급 품질의 원두 커피를 가정과 소규모 사무실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약정기간 내 일정량의 원두를 구입하는 조건으로 고급 에스프레소머신을 무상 대여(보증금 20만원)해 주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ria.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바움커뮤니케이션 홍영은 팀장, 곽한나 대리 02-742-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