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참가 환우 모집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09-03-18 08:58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은 오늘(18일)부터 약 한 달간 여성암 환우들의 외모가꾸기를 통해 자신감과 재활 의지를 함양시켜주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AMOREPACIFIC Make-up Your Life)’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암 치료 과정에서 외모 변화로 인한 상실감을 겪는 여성암 환우들에게 메이크업 및 피부관리, 헤어연출법 등, 외모를 아름답게 가꾸는 노하우를 전수하여 환우들이 투병중 겪는 고통을 극복하고 건강한 웃음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서울 및 수도권 5백여 명을 대상으로 첫 시행된 이후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 및 요청에 힘입어 지역 및 수혜 대상을 대폭 확대, 올해는 서울 및 수도권,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지역 환우 1천여 명을 대상으로, 상·하반기로 나누어 총 25회 개최될 예정이다. 상반기에는 오는 5월 6일부터 29일까지 총 16개 병원에서 진행되며 방사선 또는 항암치료 중인 여성 암 환우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650명 선착순).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가방, 브로셔, 헤라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키트’가 제공된다.

아모레퍼시픽이 주최하고 한국유방건강재단, 한국유방암학회, 대한종양간호학회, 한국여성재단이 후원하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은 방문판매 경로 아모레 카운셀러 및 교육강사 250여 명이 여성암 환우들을 위한 자원봉사자로 활동하게 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참가 방법은 한국유방건강재단 홈페이지(www.kbcf.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T. 02-5555-703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팀 이윤아 02-709-5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