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명문대학 참여, ‘호주 유학·이민박람회’ 개최
인크루트 유학(http://uhak.incruit.com)은 유학 오픈마켓인 유학앤(www.uhakn.com) 및 호주전문 유학업체인 유학스테이션(www.uhakstation.com)과 함께 오는 29일 중구 충무아트홀에서 대규모 ‘호주 유학-이민박람회’ (http://uhakfair.incruit.com)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고환율로 인해 다른 영어권에 비해 학비나 생활비가 저렴한 호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워킹홀리데이 비자인원에 대한 제한이 없고, 아르바이트나 일을 통해 스스로 학비를 마련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는 것.
실제 인크루트가 운영하는 ‘인크루트 유학(uhak.incruit.com)’이 1월 15일부터 22일까지 구직자 769명을 대상으로 '2009년 어학연수 계획'에 대해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가고자 하는 어학 연수 국가로 ▶호주/뉴질랜드(27.3%)가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렇듯 많은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호주로 어학연수, 유학, 이민 등을 고려하고 있는 지원자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자 열리는 ‘호주 유학-이민 박람회’는 42개의 호주 현지 명문 영어학교들과 영주권 취득에 유리한 학과를 보유한 명문대학 관계자들과 1:1 상담을 지원할 뿐 아니라, 워킹홀리데이 비자 발급 및 영주권 취득 방안, 이민 수속 등에 이르기까지 호주에 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통역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어 현지인과 직접적인 대화가 가능하므로 참가자들이 직접 자신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민 법무사와 함께하는 이민세미나(2시~3시) ▲조기유학 학교 담당자가 진행하는 조기유학세미나(3시 30분~4시 30분) ▲대학관계자가 진행하는 대학세미나(5시~6시) 등의 세부 세미나도 박람회와 함께 진행되는 등 풍부한 부가정보도 얻을 수 있다.
인크루트 정동기 전략사업팀장은 “현지 학교들이 직접 참여하고 진행하기 때문에, 전해 듣는 정보가 아닌 보다 사실적인 정보를 습득할 수 있을 것”이라며 “실제 호주인들이 상담해주기 때문에 실질적인 삶에 대한 정보까지 습득해갈 수 있어 어학연수 준비생들 뿐만 아니라 이민이나 취업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정보 습득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참여방법은 ‘호주 유학-이민박람회’ 공식 행사 사이트(http://uhakfair.incruit.com)에서 사전 접수를 하거나 행사 당일 현장 등록을 통해 입장이 가능하다.
사전접수를 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주어학연수 12주(1명), 필리핀 어학연수 8주(학비+기숙사비)(3명), 편도항공권(1명), 최신노트북(2명), 전자사전(5명), 고급 여행가방(5명)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당일 현장 등록자에게는 무료 항공권 제공은 물론, 무료픽업, 숙소알선, 핸드폰 개통 등이 지원된다.
인크루트 개요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취업인사 전문기업 인크루트(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는 1998년 6월 국내 최초로 인터넷 채용 시스템 (Internet Recruiting System) 을 개설하였다. 지난 2005년 3월 3일 ERP전문회사인 뉴소프트기술과 합병,취업 업체로서는 유일하게 코스닥에 상장됐으며, 국내 환경에 맞는 특화된 인적자원관리시스템을 개발하는 등 HRM 사업을 강화하여 취업 뿐 아니라 인사 시장까지 포괄하는 명실상부한 취업인사포털로써 입지를 굳히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cruit.com
연락처
인크루트 홍보팀 정재훈 02-2186-9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