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위기도 피해가는 동남아시아 부동산, 안전한 투자정보는 ‘해외이민·투자박람회에서’
말레이시아의 경우, 주택행정자치부 장관인 Datuk Seri Ong Ka Chuan은 주택 건설 활성화를 위해 인지세와 세제 완화를 고려 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고급 콘도에만 치우치지 말고 중저가의 비교적 덜 부담을 느끼는 주택 등을 건설해 달라고 당부하며, 외국인이 25만 링깃 이상의 주택을 좀 더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말레이시아 마이 세컨 홈 프로그램 활성화를 강조하였다.
싱가폴 또한 침체되어 있는 경기를 살리기 위해 정부가 이미 나선 상태이다. 싱가폴 정부는 부동산세 환급 조치로 구입자의 부담을 줄이고, 디벨로퍼들에게는 재산세 연장과 프로젝트 기한 연장으로 부동산 개발의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부동산 임대/분양/매매와 투자전문 업체들이 전통적인 이주알선업체와 함께 손을 잡고 참가하는 3.21~22 코엑스, 3.24 벡스코 해외이민·투자박람회에서는 최신 이민 정보와 함께 보다 안전한 해외부동산 투자 시장을 전망해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3월 21일~22일 이틀간 서울 코엑스에서, 3월 24일 하루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 정확하고 다양한 정보를 통해 해외투자의 성공을 맛보고 싶다면 반드시 방문해 보아야 할 것이다.
해외이민·투자박람회 홈페이지 – www.yuhak2min.com (무료입장등록 / 참가업체확인)
문의 : 한국전람㈜ 02-783-8261
한국전람 개요
한국전람 주식회사는 1988년 창립이래 국내에서 산업무역 전시회의 주최하고 있는 회사로써 주최하고 있는 전시회는 국제 유리산업전, 금속산업대전, 해외유학/어학연수박람회, 해외 이주/이민박람회, 국내외 영어방학캠프 박람회 등이 있습니다. 1991년 동년 8월에는 세계적 전시주최 회사인 홍콩의 B&I (Business & Industrial Trade Fairs Ltd)그룹과 대한민국내 동업계 재무부인가 1호로 유일하게 합작법인을 설립하여 전 세계적인 Net-Work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tfairs.com
연락처
한국전람 전시팀 민동욱 02-783-82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