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통합멤버십 탄생 기념 ‘패밀리포인트가 떴다!’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제 1의 외식기업인 CJ푸드빌(대표: 김일천)이 19일 통합멤버십 ‘패밀리포인트’ 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3월 19일부터 31일까지 ‘패밀리포인트가 떴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CJ푸드빌 통합멤버십은 CJ푸드빌의 9개 브랜드<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크리머리, 빕스,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더플레이스, 카페소반>의 개별적인 서비스를 하나로 통합하는 제도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따라서 이번 ‘패밀리포인트가 떴다’ 이벤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패밀리포인트’의 혜택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포인트 관련 이벤트로 다양하게 마련됐다.

CJ푸드빌은 ‘패밀리포인트’ 제도가 시행되는 13일부터 31일까지 13일 동안 CJ푸드빌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의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더블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시행, 포인트 혜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행사기간 동안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홈씨어터 패키지, 닌텐도 Wii 패키지, CJ푸드빌 외식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로그 퍼즐 맞추기 & 퀴즈’ 온라인 게임 이벤트를 개최, 참가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아이팟, CJ푸드빌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온라인 이벤트는 CJ푸드빌 ‘패밀리포인트’ 홈페이지(www.familypoint.co.kr)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CJ푸드빌 김일천 대표는 “고객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CJ푸드빌이 성장과 발전을 거듭할 수 있었다.”며 “이번 통합멤버십 ‘패밀리포인트’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고객의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포인트 적립과 경품을 증정하는 ‘패밀리포인트가 떴다’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CJ푸드빌은 통합멤버십 출범과 함께 홈페이지도 전면 개편, 통합멤버십이 출범하는 3월 19일부터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과 만날 계획이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프레인 김소미 과장 02-3210-968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