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제약,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공동 프로모션

뉴스 제공
JW중외제약 코스피 001060
2009-03-18 09:35
서울--(뉴스와이어)--유기농 입술보호제 ‘립수리’가 유기농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를 후원한다.

중외제약(대표 이경하)은 금년말까지 대학로 창조콘서트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유기농과 유기농의 만남’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유기농 뮤지컬을 표방하는 <총각네 야채가게>의 앵콜 공연을 후원하는 동시에 관객들에게 유기농 입술보호제 ‘립수리’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중외제약은 <총각네 야채가게>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립수리 1만개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에 앞서 중외제약은 멀티플렉스 극장체인 CGV, 프리머스 등과 제휴를 맺고 수험생 등 소비자 대상 공동 마케팅을 전개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홍성걸 중외제약 헬스케어사업본부장은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와 ‘립수리’의 컨셉이 ‘유기농’으로 동일하다는 점에 착안해 이 같은 공동 프로모션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대상 체험 이벤트를 확대하는 등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립수리의 시장점유율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립수리는 보습 및 피부 재생효과가 탁월한 금잔화, 천수국(국화의 일종) 등 천연 유기농 식물을 주원료로 사용한 인체친화적인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미국 농림부(USDA)로부터 인증받은 유기농 원료로만 제조돼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색조 기능과 입술 보호 기능이 있는 ‘립수리 펄’,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립수리액티브’, 입술이 건조한 소비자를 위한 ‘립수리 모이스처’, 고농축 제품인 ‘립수리 프리미엄’ 등 총 6종으로 구성됐으며, 약국이나 인터넷(www.cwellday.com)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5,000원~15,000원. 문의 1588-2675

*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지난해 9월 첫 공연을 시작한 유기농 뮤지컬. 무대와 소품의 80% 이상이 싱싱한 과일과 채소로 꾸며져 있으며, 다섯명의 젊은 야채장수가 펼치는 독특한 웰빙 스토리로 관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JW중외제약 개요
JW중외제약은 생명에 대한 존중, 질병과 건강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 놀라운 연구실적들을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중앙연구소를 비롯 미국내 Theriac연구소, 일본 쥬가이제약과의 공동투자를 통한 C&C신약연구소 설립, 세계적인 연구기관들과 공동연구를 진행하는 글로벌 R&D 네트워크 인프라를 구축해 매해 매출액의 5% 이상을 R&D에 투자하는 등 국내 신약 개발 분야의 선구자적인 길을 걸어오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jw-pharma.co.kr

연락처

중외제약 홍보부 유형중 02-8406-6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