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신입생 환영회 & MT 지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OB맥주
2009-03-18 09:45
서울--(뉴스와이어)--오비맥주(대표 이호림)의 카스는 설레는 새 학기를 맞아 오는 4월 3일까지 대학 신입생 환영회와 MT를 지원하는 ‘이 기분 그대로 - 톡 하게 산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 학기의 설레고 기대되는 <이 기분 그대로> 언제 어디서나 느낄 수 있는 방법을 동아리, 과, 동호회 및 모임 친구들의 톡톡 튀는 사진과 함께 카스 홈페이지 (http://www.cass.co.kr)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톡! 한 모임을 후원하는 상품권, 카스와 잘 어울리는 피자, 단체 티셔츠 등 푸짐한 경품을 지원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댓글만 등록해도 응모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감성을 엿볼 수 있는 댓글을 올린 응모자 중 10명을 선정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새봄, 새 출발을 위한 톡한 결심’을 주제로 ‘카스 톡톡’ 이벤트를 3월말까지 진행한다. 카스의 다양한 제품에 맞춰 열정(passionate), 자신감(self-confident), 젊음(young spirit), 생동감(vital)의 4가지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각각의 테마에 맞춰 나만의 톡톡 튀는 결심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오비맥주의 황인정 상무는 “새봄, 새 학기와 함께 시작된 대학 캠퍼스의 신입생 환영회 및 MT 시즌을 맞아 젊은 맥주 카스의 타깃층인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젊은이들만의 톡 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친구들과의 우정을 다지고 소중한 대학생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ob.co.kr

연락처

바움커뮤니케이션 강예나 팀장 02.742.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