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이몰닷컴, 매월 셋째 주 해피위크, 매주 화, 목 해피투데이 통해 특가상품 선봬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닷컴(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불황 속 반짝세일 기간을 늘려 알뜰족들의 쇼핑을 돕는다.

‘해피위크’는 기존의 시간단위의 반짝 할인행사 ‘해피타임’에서 주단위로 대폭 시간을 늘리고 월별 테마를 정해 매월 셋째 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5일간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또, 부족한 세일기간에 목말라하는 알뜰쇼핑족들을 위해 주마다 화, 목 오전 10시부터 새벽 12시까지 ‘해피투데이’ 세일행사도 진행한다.

‘해피위크’는 비교적 할인 폭이 적은 브랜드 상품을 특가로 선보여 고객들의 질적인 만족감을 충족시켜주는 프리미엄 할인이벤트. 제조사와 제휴를 통해 브랜드 상품을 한정수량만 특가로 선보이는 등 가치소비가 두드러지는 최근의 소비행태를 반영했다.

‘해피위크’와 ‘해피투데이’는 할인행사 전일 롯데아이몰닷컴 메일링 서비스를 받는 가입고객에 한해 미리 메일을 통해 할인품목이 고지된다. 또, ‘해피투데이’는 당일에 화면이 전환될 때마다 배너를 띄워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3월 셋째 주 ‘해피위크’는 브랜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핫 브랜드 특가전’과 날마다 다른 카테고리의 한정수량 상품을 전시하는 ‘쿨 프라이스’로 나눠 다양한 품목의 브랜드 상품을 최고 6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핫 브랜드 특가전’에서는 ‘노스페이스’, ‘나이키’, ‘리복’, ‘코오롱’ 4대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야외 나들이에 들고 다니기 좋은 핑크색상의 ‘노스페이스 카고백’은 3만원, 스티치 처리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린‘나이키 커포져 슈즈’는 34% 할인해 7만9,000원, 구김이 적고 착용감이 뛰어나 활동적인 스포츠 매니아들에게 좋은 ‘리복 포인트 짚업 티셔츠’는 63% 할인해 1만9,800원에 판매한다.

롯데아이몰닷컴 기획팀 정병진 팀장은 “장기간 계속되는 불황 속에서도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찾는 가치소비가 두드러지고 있다”며 “브랜드 상품과 저렴한 가격, 모두 포기하지 않은 소비행태로 인해 온라인 쇼핑몰들의 브랜드제품 영입과 할인이벤트 확대는 필연적이다”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박혜완 대리 02-2168-516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