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전문 등산화 브랜드 라스포티바 2009 S/S 신제품 출시

뉴스 제공
넬슨스포츠
2009-03-18 16:03
일산--(뉴스와이어)--이태리 전문 등산화 라스포티바(La Sportiva)의 제품을 수입 전개하는 넬슨스포츠코리아(대표 정호진)에서 2009년 S/S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와일드캐츠(Wild Cats)는 가볍고 충격 흡수력이 뛰어난 마운틴 런닝 슈즈로 통기성이 뛰어난 매쉬 갑피로 제작되어 발에서 나는 땀과 열을 신속히 외부로 방출시켜 주며 발등을 게이터 형태로 제작하여 끈 묶는 틈으로 작은 돌이나 먼지가 들어가지 않는다.

TPU로 제작된 힐컵과 스테빌라이져가 내장되어 신발의 뒤틀림을 방지해 주며 충격 흡수력이 매우 뛰어난 E.V.A 소재의 미드솔과 발가락을 보호하는 고무 토우 캡이 있다. 무게는 690그램(켤레)으로 색상은 블랙 그린과 블랙 옐로우의 2가지이다.가격 139,000원.

머스크 색상의 하이킹화 위자드(Wizard)는 액티브 아웃도어 스포츠를 위해 디자인된 슈즈로 발 볼이 넓으며 매우 편안하다. 비대칭 형태의 신끈 구조로 되어 있어 발등을 안정감있고 편안하게 조일 수 있으며 고무로 보강한 토우 캡은 발가락을 잘 보호해 준다.

바닥창은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프릭션 AT 소재이며 임팩트 브레이크 시스템이 적용되어 충격 흡수력과 그립력이 우수하다. 무게는 800그램(켤레)이며 가격은 139,000원이다.

엑썸 프로(Exum Pro)는 어프로치와 마운틴 런닝에 모두 적합한 슈즈로 통기성이 좋으며 매우 가볍게 제작되었다. 아웃솔은 마찰력이 매우 우수한 프릭션 XF 고무를 사용하였으며 DOT구조의 몰드로 접지력을 더욱 증대시켰다. 중창은 이중 경도의 E.V.A로 되어 충격흡수력이 뛰어나고 토우 캡과 측면을 내마모성이 강한 소재로 보강하여 매우 튼튼하다.

나일론 뒤틀림 방지 플랫폼, 서로 경도가 다른 E.V.A미드솔, 아치 부분의 T.P.U 토션 스테빌라이져 등 여러 겹으로된 중창 구조는 보행시 안정감을 유지시켜 주며 편안하다. 무게는 700그램(켤레)이며 색상은 옐로우, 가격은 134,000원이다.

넬슨스포츠 개요
넬슨스포츠는 1998년 설립된 해외 스포츠 브랜드 전문 수입업체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이탈리아 등산화 브랜드 스카르파를 비롯해 캐나다 아웃도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 미국 암벽화 전문 브랜드 매드락, 기능성 다운 소재로 유명한 페더드 프렌즈 등을 국내 독점수입하고 있다.

http://www.nelson.co.kr/FrontStore/iGoodsView.phtm...
http://www.nelson.co.kr/FrontStore/iGoodsView.phtm...
http://www.nelson.co.kr/FrontStore/iGoodsView.phtm...

웹사이트: http://www.nelson.co.kr

연락처

넬슨스포츠코리아 마케팅팀 1644-1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