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락 2009 S/S 신제품 출시

뉴스 제공
넬슨스포츠
2009-03-18 16:31
일산--(뉴스와이어)--클라이밍 전문 브랜드 매드락(Madrock)의 제품을 수입 전개하는 넬슨스포츠코리아(대표 정호진)에서 2009 S/S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매드락 클라이밍 티셔츠는 클라이밍 활동에 적합하도록 디자인된 셔츠로 활동성과 땀 배출 능력을 극대화하여 클라이밍 등 격렬한 스포츠에 적합하다. 봉제 솔기를 최소화하여 착용감이 뛰어나며 활동시 걸림 현상이 없고 매우 편안하다. 소재는 폴리에스터 88%, 폴리우레탄 12% 이며 색상은 블루, 그레이, 칠리이며 가격은 42,000원이다.

매드락 클라이밍팬츠는 봄, 가을 시즌 클라이밍 용도로 제작된 팬츠로 활동성과 내구성이 좋으며 땀 배출 능력이 뛰어나다. 클라이밍 취향에 맞도록 슬림한 피팅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측면의 스티치가 돋보인다. 봉제 솔기를 최소화한 봉제 기법을 사용하며 착용감이 좋고 움직임이 편안하다. 소재는 폴리에스터 88%, 폴리우레탄 12% 이며 색상은 블랙 및 그레이, 가격은 89,000원이다.

썸머락 롱 슬리브는 클라이밍용 롱슬리브로 봄부터 가을 시즌까지 광범위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땀 흡수 발산 능력이 뛰어나 더운 날씨에서도 착용이 가능하며 암벽 등반이나 릿지 등반시 거친 암벽으로부터 팔을 보호해준다. 폴리에스터 100% 이며 색상은 레드, 그레이의 2가지이며 가격은 49,000원이다.

썸머락 팬츠는 여름 시즌 클라이밍, 트래킹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도록 제작된 팬츠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신축성이 뛰어난 코듀라 스판 소재로 제작되었다. 무릎부분은 더욱 질기고 나일론이 사용되어 거친 암벽등반시 원단의 손상을 최소화하였고 라이크라 소재의 스판은 오래 착용을 하여도 원단의 신축성이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준다. 소재는 코듀라 85%, 라이크라 15% 이며 색상은 블랙과 그레이, 가격은 129,000원이다.

넬슨스포츠 개요
넬슨스포츠는 1998년 설립된 해외 스포츠 브랜드 전문 수입업체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이탈리아 등산화 브랜드 스카르파를 비롯해 캐나다 아웃도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 미국 암벽화 전문 브랜드 매드락, 기능성 다운 소재로 유명한 페더드 프렌즈 등을 국내 독점수입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lson.co.kr

연락처

넬슨스포츠코리아 마케팅팀 1644-1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