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TV ‘U스타오디션’ 최종 선발자 발표

뉴스 제공
KT 코스피 030200
2009-03-19 10:40
분당--(뉴스와이어)--KT(대표이사 이석채, www.kt.com)는 메가TV ‘채널U’에서 4개월에 걸친 서바이벌 오디션을 통해 U스타오디션 최종 주인공을 19일 확정한다고 밝혔다.

메가TV(www.megatv.co.kr)는 지난해 11월부터 2개월 동안 '채널U'를 통해 연기자, 가수 등 스타 도전에 응모한 후보 중 12팀을 1차 선발하였으며, 2009년 1월부터 3개월에 걸쳐 미션을 수행하며 최종 주인공을 선발하는 'U스타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방영해 왔다.

‘U스타오디션’은 국내 IPTV 사상 최초로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돼 큰 의의가 있으며, 유명 작곡가이자 제작자인 주영훈과 전 매니저 출신인 김종석이 공동 진행을 맡고 개그맨 박수홍, 작곡가 김형석, 안무가 홍영주, 가수 심은진, 황보, 배기성, 성은, 탤런트 원기준, 박광현 등이 레슨 및 미션평가를 담당하여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U스타오디션’ 최종 합격자로 선발된 노지훈씨는 전문가들의 추가 트레이닝을 거쳐 올리브나인이 제작하는 SBS 주말드라마 ''사랑은 아무나 하나'' 드라마 OST, 메가TV 음악 전문 프로그램 ''The M''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U스타오디션’ 최종 합격자 선발과정은 19일 저녁 9시 메가TV 메가플러스 채널(001번) 및 ''메가상영관->채널U->스타오디션'' 메뉴를 통해 VOD로도 방영될 예정이다.

KT 미디어본부 강인식상무는 “채널U는 IPTV의 특성을 바탕으로 한 메가TV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이다”라며 “지속적인 콘텐츠 확보는 물론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TV와 Web 2.0의 장점을 복합적으로 구현한 새로운 형태의 시청자 참여형 서비스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t.com

연락처

KT 홍보실 언론홍보담당 김영완 02-730-629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