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피아, 초중고생 전문 전화영어업체 선언
특히 2012년까지 서울 초중고교에 원어민 영어보조교사를 배치하고, 영어수업은 영어로만 진행하는 등 중고교생의 영어 교육이 “말하기” 중심으로 대폭 바뀐다. 또 올해 1학기부터 중1∼고1의 경우 영어 “말하기” 능력 평가가 성적에 반영된다는 정책과 영어 말하기 능력향상을 위해 최소 주1회 이상은 의사소통 중심으로 수업을 진행한다는 서울시 교육청의 발표에 따라 Speaking의 중요성이 크게 늘어났다.
원어민 1:1 전화영어 전문업체인 토크피아(www.etalkpia.com)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저렴한 비용으로 원어민 강사와 대화하면서 영어말하기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2009년 한해 동안 초중고교학생들에게 수강료 반값(50%) 할인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토크피아의 수강료는 월 정액을 부담하는 타사와는 달리, 버스카드처럼 충전하여 수업을 받을 때 만 수강료가 차감되는 시스템으로 반값으로 할인할 때 한꺼번에 수강료를 구매하여 몇 달 동안 수업을 받을 수 있어 많은 학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 토크피아(www.etalkpia.com)는 초중고교생, 대학생, 직장인, 일반인에 이르기까지 전국민을 대상으로 질 높은 영어말하기교육을 실현해 나갈 것이다.
토크피아 개요
토크피아가 운영하는 전화영어 화상영어 사이트 토크피아는 최고의 컨텐츠와 최고의 강사진들이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하는 전화영어, 화상영어, 말하기 영어 교육 전문회사입니다. 시대의 변화와 입시 경향에 발 맞추어 늘 새로운 학습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서비스합니다. 원어민 강사와 매일 10분, 25분 전화 또는 화상으로 영어 말하기, 듣기, 일기, 쓰기를 복합적으로 공부하여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토크피아는 학생이 강사선택, 교재선택, 시간선택, 수업방법선택 등을 도입하여 100% 자율예약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엄선된 강사와 자체 콜센터 운영, 인터넷 전용회선 사용, 화상교육 전용 프로그램 사용 등으로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etalkpia.com
연락처
토크피아 이성은 1566-32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