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의 금요일’ 오리지널 시리즈 광고 문구 인기
<13일의 금요일> 인기에 오리지널 시리즈도 인기 열풍!
최강의 공포 포스 내뿜는 예전 광고 문구들까지 화제!
마이클 베이가 리뉴얼하고, 실제 13일의 금요일인 3월 13일의 금요일에 개봉해 더욱 무서운 <13일의 금요일>. 세계 최고의 제작자 마이클 베이의 리뉴얼로 잔인함 보다는 짜릿한 스릴감과 섹시함이 강조된 핫하고 익사이팅한 ‘캐주얼 호러’로 거듭나 기존 시리즈를 보지못했던 20대층과 오리지널 팬, 공포 마니아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새로운 리뉴얼 버전 <13일의 금요일>로 인해 오리지널 시리즈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도 높아져가고 있다. 특히 <13일의 금요일> 오리지널 1편과 함께 최고로 손꼽히고 있는 4편의 1985년 국내 개봉 당시 진행된 광고 이미지가 온라인 상에서 공개되며 블로거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뭉치면 얼어붙고 흩어져도 졸도한다! 강심장, 철면피, 그 누구도 속수 무책! 유사시 응급치료! (의료보험 카드를 갖고 오세요), 여성 다이어트(세포 30000개를 죽인다), 남성 심장지진(무섭지만 참는다-> 심장이 긴장한다-> 마침내 갈라진다)' 등의 정직한(?) 홍보 문구들이 화제가 되고 있는 것. 특히 <13일의 금요일>은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 <스크림> 등 섹시 청춘 호러물의 모티브가 된 작품으로 ‘섹스하면 죽는다’ ‘문란한 생활을 일삼으면 죽는다’ ‘글래머는 죽는다’ ‘홀로 남겨지면 죽는다’ 등의 전대미문 공포 법칙을 만든 장본인으로도 유명하다.
1985년 개봉 당시 문구에도 ‘금요일밤은 참으세요! 달콤한 커플이 먼저 당한다!’ 등의 문구가 들어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케이블 TV에서 <13일의 금요일> 오리지널 시리즈 1편을 방영하기도 하였으며, 현재 온라인 인터넷 서점 예스24(www.yes24.com)와 교보문고(www.kyobobook.co.kr)에는 이미 <13일의 금요일> 오리지널 시리즈 DVD 등 관련 상품이 품절인 상태이다. 포스터 광고 문구의 압박과 80년대 풍의 촌스러움이 있지만 최고의 공포 영화, 라는 평을 받으며 마이클 베이 리뉴얼의 <13일의 금요일>과 함께 오리지널 시리즈도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중이다.
2009년 스크린을 장악할 공포 영화 <13일의 금요일>. 마이클 베이가 리뉴얼해 잔인함보다는 섹시하고 스릴 넘치는 청춘 호러물인 ‘캐주얼 호러’로 재탄생, 충분히 자극적이고 속도감 있는 내용과 영상을 선보이며 전미 박스오피스 1위로 개봉 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국내에서는 실제 13일의 금요일에 개봉해 상대적으로 열세인 스크린 수(전국 스크린 126)에도 불구하고 좌석 점유율 1위, 실제 13일의 금요일 외화 중 박스오피스 1위 등을 기록하며 절찬리 상영 중이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무비앤아이 02-3445-7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