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경만곡증 교정수술, 20대가 대부분

2009-03-19 11:43
광주--(뉴스와이어)--한참 사회적으로 활동적인 20대 남성들이 오래된 깊은 고민을 안고 비뇨기과 전문의를 찾고 있다. 그 고민의 원인은 다름아닌 음경만곡증.

음경만곡증이란 평소에는 정상처럼 보이나,성적인 흥분을 받아 음경이 발기가 될 때, 마치 바나나 처럼 한쪽으로 심히 휘는 질환이다. 이는 자위행위나 정상적인 성교체위를 방해한다. 또한 본인은 물론 성교 파트너인 여성에게도 통증을 유발하여 성생활을 아예 꺼리게 하며, 결국 심인성 발기부전증도 유발한다.

음경만곡증의 원인으로는 페이로니병과 같은 후천적인 것도 있지만, 선천적인 원인이 대부분. 그래서 사춘기때 자위행위를 하다가 또는 20대때 여자친구와 처음 잠자리를 하면서 발견되는 경우가 많다.

일찌기 전국은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환자들이 찾아 명성을 얻고 있는 씨알센터의 문현준 원장은 "음경만곡증 교정수술을 받고 있는 환자의 대부분이 20대 초반에서 중반의 남성이며 그 중 성교시 여성의 질내에 음경을 삽입하는 것 자체가 곤란할 정도로 음경만곡증의 정도가 심한 경우가 적지 않다"라고 말한다.

현재 시행되고 있는 음경만곡증 교정수술법으로는 백막성형술이나 백막결찰법, 그리고 응용된 변형수술법 등이 있다. 하지만 환자 개개인마다 만곡증의 정도와 방향이 제각각이기에, 모든 환자가 항상 같은 수술법으로는 성공할 수가 없으며, 적지 않은 환자에서 결국 만곡증의 재발로 이어지는 경우가 있음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따라서 많은 시술례와 다양한 경험과 역량을 갖추고 있는 비뇨기과 전문의를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

"아무리 심한 음경만곡증을 갖고 있어도 정확한 진단과 그에 맞는 맞춤수술을 정확히 판단하고 시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의사만 만난다면, 환자에겐 높은 만족을, 의사에겐 큰 보람을 주는 것이 음경만곡증 교정수술 " 이라고 문현준 원장은 말한다.

시엘병원 씨알센터 개요
CRcenter는 1997년부터 미용과 기능을 고려한 CR미용포경수술을 개발하여 언론과 학계의 주목을 받은 이후, 남성불임/피임/현미경수술에 대한 업적으로 9년 연속 세계인명사전에 등재된 비뇨기과 전문의 문현준(의학박사)에 의해 세계적 브랜드로 성장한 전문진료센터다. 문현준 박사는 아시아 최초로 무도정관수술은 물론 정관복원수술과 정계정맥류치료 중 가장 성공률이 높은 현미경수술을 미국 코넬대와 베일러의과대학에서 전문 과정으로 모두 이수한 대한민국 최초이자 유일한 남성불임 분야-현미경수술 인증의사다. 5000분 이상 단 한 바늘도 꿰매지 않은 편하고 진정한 CR특허-무도정관수술의 개발과 함께 98% 이상의 개통 성공률을 기록한 최소침습 초정밀 현미경 정관복원수술을 시행하여 그 성적을 기록한 SCI 및 SCIE급 논문이 국제학술지에 채택 및 발표되었다. 또한 2회 연속 학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CRcenter.com

연락처

씨알센터 고객만족팀 Sydney Kang 팀장 080-375-66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