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SIGMA 마케팅 공모전 수상자 발표

서울--(뉴스와이어)--SIGMA 한국총괄대리점 세기P&C는 지난 2월부터 시그마 마케팅 공모전을 진행하였다.

이 행사는 사진업계에서 처음으로 일반인에게 시도한 마케팅공모전으로 예선을 통과한 51개 팀에서 본선진출 4팀이 가려졌으며 다시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아이디어의 실용성과 논리성, 창의성을 기준으로 수상 팀을 선정하였다.

SIGMA 이미지 강화와 일등브랜드 정착을 위해 실시한 이번 공모전의 대상은 ‘SIGMA DP Series의 브랜드 재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서’ 라는 주제로 예리한 시장분석과 타킷을 설정하여 현실성 있는 프로모션과 중장기 전략을 발표한 대학생답지 않은 실력의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조경원, 권문경, 김인하 학생 팀이 차지하였으며 최우수상은 서울시립대 경영학부 조재현 학생, 우수상 2팀에는 인하대학교 경영학부 박민철, 국제통상학부 김광하 임지현 학생 팀, 가톨릭대 경영학과 임현 학생 팀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관계자 말에 따르면 취업하기 어려운 시기에 열심히 미래를 설계하고 있는 학생층의 응모가 많았으며 현장에 바로 투입해도 될 만큼의 우수한 기획서들이 많이 출품되어 실제 홍보에도 활용 할 계획이라고 전해 주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고, 열려있는 사진문화를 32년간 실천하고 있는 세기P&C(대표이사 이봉훈, www.saeki.co.kr)는 대한민국 사진장비 대표기업이다.

세기P&C 개요
세기P&C(주)는 글로벌 사진영상장비 브랜드의 파트너로 38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국외 카메라, 렌즈, 삼각대, 가방의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면서 대한민국 사진문화를 창조해나가는 회사다. 또한 한국 사진 영상 문화 발전의 초석이 되자는 기업이념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의 사진 문화가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경영지원팀 김경선 02-3668-31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