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홀딩스, 제 2기 정기 주주총회 개최

뉴스 제공
JW중외제약 코스피 001060
2009-03-20 15:11
서울--(뉴스와이어)--중외홀딩스(대표 이경하)는 20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소재 본사 한마음홀에서 제2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주주총회에는 이종호 회장을 비롯한 200여명의 주주가 참석했으며, ▲제 2기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및 결손금 처리계산서 ▲정관 일부 변경(자본시장통합법 발효 및 상법개정 반영) ▲이사 보수한도 ▲감사 보수한도 등 5개 안건이 가결됐다.

이경하 부회장은 주총 인사말을 통해 “글로벌 금융위기의 여파로 어려운 가운데서도 크레아젠홀딩스 인수를 통해 바이오의약품 분야를 새로운 핵심성장 동력으로 만드는 등 주주가치 극대화를 위해 노력했다"며, "올해도 경영환경의 어려움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크레아젠홀딩스와 중외신약의 통합 신설법인 본격화 및 의약품, 수액플랜트 수출 등을 통해 경영목표 달성에 총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외홀딩스는 지난 2007년 출범했으며, 중외제약을 비롯한 신약, 메디칼 등 5개 자회사를 두고 있다.

JW중외제약 개요
JW중외제약은 생명에 대한 존중, 질병과 건강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 놀라운 연구실적들을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중앙연구소를 비롯 미국내 Theriac연구소, 일본 쥬가이제약과의 공동투자를 통한 C&C신약연구소 설립, 세계적인 연구기관들과 공동연구를 진행하는 글로벌 R&D 네트워크 인프라를 구축해 매해 매출액의 5% 이상을 R&D에 투자하는 등 국내 신약 개발 분야의 선구자적인 길을 걸어오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jw-pharma.co.kr

연락처

중외제약 홍보부 유형중 02-8406-6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