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은, 창립 55주년 기념 사은 상품 'ⓤbest 정기예금'출시

서울--(뉴스와이어)--한국산업은행(행장 민유성, www.kdb.co.kr)은 은행 창립 55주년을 맞아 고객사은 행사의 일환으로 ⓤbest 정기예금을 23일부터 5월 29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가입대상으로 해, 6개월 이상 1년 6개월 이내에서 월단위로 가입할 수 있고, 최소가입금액은 5백만원 이상이다. 적용이율은 23일 현재 만기지급식 기준(세전)으로 6개월 만기 연 3.45%, 1년 만기 연 4.05%, 1년 6개월 만기 연 4.15%로 모든 고객이 동일한 사은 우대이율을 적용받도록 설계됐다.

이번 상품은 특히 최근 시장의 높은 금리변동성을 고려해, 상품의 금리가 인상됨에 따라 고객이 더 높은 이율을 받고자 판매기간 중에 가입한 기존 계좌를 해지하고 재가입하는 경우에도 중도해지이율이 아니라 가입기간별 일반정기예금 이율을 적용받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들이 금리 변경에 따른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했다.

김증산 산업은행 고객지원실장은 “이번 상품은 산업은행이 창립 55주년을 맞아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발매하는 것으로서 산업은행 기거래 고객인 경우에는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고객상담실(T.1588-1500) 앞 전화를 통해 가입할 수 있도록 해 거래편의성을 높였으며,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사은 우대이율을 적용해 최근의 저금리 기조에서도 고수익실현이 가능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kdb.co.kr

연락처

한국산업은행 고객지원실 김길호 차장 787-58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