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명품 브랜드 불가리와 함께 ‘옴니아’ 마케팅
삼성전자는 신촌 '애니콜 스튜디오'와 삼성동 코엑스몰 내 디지털체험관 '엠존'에 삼성 풀터치스크린 스마트폰 'T옴니아'의 다양한 기능과 불가리의 새 향수 '옴니아 그린 제이드'의 향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애니콜 스튜디오'와 '엠존'을 방문해 'T옴니아'와 '옴니아 그린 제이드'를 사용해보고 체험 후기를 응모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불가리 신제품 향수 '옴니아 그린 제이드' 정품(30명)과 샘플(8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T옴니아'는 PC와 PMP를 능가하는 멀티미디어 기능, 500만 화소 카메라, 위성DMB, GPS 등의 다양한 기능을 모두 구현한 풀터치스크린폰으로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햅틱 UI를 탑재해 국내에 스마트폰 열풍을 일으킨 애니콜의 대표제품이고, '옴니아 그린 제이드'는 그린 만다린과 스프링 워터의 상큼한 향과 부드러운 쟈스민 향이 어우러진 불가리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향수 라인업이다.
삼성전자 'T옴니아'는 BMW 최상위 라인업인 뉴 7시리즈와 공동 마케팅을 실시하는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와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통해 프리미엄 제품으로서의 품격과 위상을 높여 나가고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이승한 2255-8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