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해운대 전시장과 MINI 부산 전시장 오픈

서울--(뉴스와이어)--BMW 코리아(대표이사: 김효준)는 23일 부산에 BMW 해운대 전시장을 확장 이전하고 새롭게 MINI 부산 전시장을 함께 오픈했다.

지하 1층 지상 5층 규모의 통합된 형태로 새롭게 오픈한 BMW와 MIN의 전시장은 연면적 2500평(8264.5m²) 규모로 해운대 해수욕장 입구에 새롭게 선보였으며, BMW의 공식딜러인 동성모터스가 운영하는 부산/경남지역 최대의 수입차 전시장으로 거듭났다.

특히 MINI 전시장은 영남권 유일의 전시장으로 건물 외벽에 MINI 1대를 부착해 지나가는 이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제공, BMW 전시장과 함께 해운대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BMW와 MINI가 각각 BMW 그룹의 독립적인 프리미엄 브랜드이듯이, BMW와 MINI 전시장은 한 건물에 별도로 나눠져 있다. BMW 전시장 1층에는 BMW 15대가 전시되며 2층에는 고성능 모델인 BMW M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다. MINI 전시장은 MINI 쿠퍼와 클럽맨 등 4대의 차량과 MINI 펀 라운지가 있어 편안한 휴식과 게임 등 재미있는 체험을 할 수 있다. 각 브랜드의 특성에 따라 BMW와 MINI 전시장에서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시와 휴식 공간뿐만 아니라 서비스도 한 차원 업그레이드 시켰다. 지하 1층에는 별도의 서비스 라운지를 마련, 정비를 받으러 오는 고객들의 편의를 최대화했으며 지하 1층과 지상 3층에 총 8개의 워크베이와 최첨단 정비 시스템을 설치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전반적으로 경제가 어려운 시기지만 BMW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보다 많은 고객 분들에게 가깝게 다가가는 동시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규 전시장을 부산에 새롭게 오픈하게 되었다”며 “다이나믹한 드라이빙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BMW와 MINI 전시장이 활기 넘치는 부산 해운대의 새로운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연락처

피알원 미디컴 류건희 과장 6370-80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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