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온, KBS i와 업무제휴 체결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고의 아나운서 전문 교육기관 ‘(주)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이하 ‘봄온’)는 지난 2009년 3월 4일 ’KBSi’ 와 한국 방송문화 발전 및 방송인재 육성을 위한 공동협력시스템을 정립하는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

KBSi는 2000년 4월 KBS와 KT, 그리고 다수의 일반 국민이 투자하여 설립한 국내 최대의 인터넷 방송사로써, 현재 KBSi는 KBS가 제작한 국내 최고 분량의 방송 프로그램을 디지털로 재가공하여 국내외 온라인 VOD, 모바일, DMB 등에 제공하고 있으며, 국가 정보통신부와는 '디지털 콘텐츠 온라인유통 활성화 정책'의 일환으로 디지털 콘텐츠 유통 사이트 CONPIA.COM 을 운영하고 있다.

‘봄온’은 이번 KBS I 와의 MOU를 체결함으로써 학생들에게 방송국 견학이나 인턴쉽 기회의 제공은 물론 프로그램 진행자 채용 시에도 봄온 출신의 우수한 방송인력을 추천할 수 있게 됐다.

봄온의 성연미 대표(현 숭실대 겸임교수, 전 KBS 12기 아나운서)는 “봄온은 최고의 위치에서도 결코 안주하지 않고 변화하는 방송환경에 발맞춰 끊임없이 교육과정을 개편하고 보완하도록 해왔다”라며 “학생들이 모두 합격하는 봄날이 올 때까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확고한 교육철학을 밝혔다.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 개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는 미래의 아나운서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의 아나운서 전문교육기관이다. 2002년 7월 개원이래 올해 개원 10주년을 맞이했으며 현재까지 국내 최대인 약 1,500여명의 합격기록과 방송3사(KBS, SBS, MBC) 신입아나운서 50명을 합격시키는 등 방송인재 양성 신화에 도전하고 있는 방송인 전문양성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bomon.co.kr

연락처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 기획홍보실 임성건 실장 02-706-514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