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렉싱턴호텔, 4월 한달간 다양한 벚꽃축제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여의도에 위치한 렉싱턴 호텔은 2008년 여의도 벚꽃 축제를 맞이하여 다양한 벚꽃 패키지와 이벤트를 4월 한 달간 선보인다.

눈송이처럼 쏟아지는 벚꽃의 향연과 눈이 부신 한강의 푸르름이 어우러진 벚꽃 축제. 500만 이상이 즐기는 2009년 여의도 벚꽃 축제(4월4일~4월~19일)를 맞아 여의도에 위치한 특급호텔인 렉싱턴 호텔에서는 가족,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벚꽃 축제 패키지와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행사장인 윤중로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렉싱턴 호텔에서는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벚꽃의 향연을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다.

혼잡한 인파를 피해 여유롭게 여의도 벚꽃축제를 감상하고 싶다면 렉싱턴의 벚꽃패키지를 추천한다. 렉싱턴 호텔의 체리블라썸 패키지는 업그레이드 된 월스트리트 이그제큐티브 객실1박과 디너 뷔페 2인, 룸 서비스로 배달되는 칵테일 2잔과 익일 조식뷔페 2인까지 모든 것을 호텔안에서 해결 할 수 있는 풀 코스로 구성되었으며, 20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한하여 이용 가능, 기간은 4월 30일까지)

또한 렉싱턴 호텔에서는 벚꽃 축제를 맞아, 드라마 촬영장소로 매우 유명한 양식당 뉴욕뉴욕에서 벚꽃 특선 런치 스페셜을 선보인다. 신선한 에피타이저 또는 샐러드와 다양한 메인요리, 달콤한 디저트뷔페의 향연까지 풀코스로 즐길 수 있는 벚꽃 특선 런치 스페셜을 25,000원부터 선보인다.

또한 렉싱턴호텔의 이용후기를 담은 블로그 공모전을 통해 숙박권과 디너코스, 뷔페권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용후기를 담은 블로그 주소를 렉싱턴 호텔 담당자(yrhwang@eland.co.kr)에게 이메일로 보내는 간단한 절차로 응모할 수 있으며, 결과는 2009년 5월 넷째주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탁트인 한강과 여의도 공원의 산책로 등 도심속의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 뉴욕 컨셉 렉싱턴 호텔은 여의도 순복음 교회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윤중로의 벚꽃을 즐기기에 매우 편리하다. 또한 모든 금액에는 10% 세금이 가산되며 봉사료는 받지 않는다.

문의 02-6670-7000

렉싱턴호텔 개요
정치, 경제, 금융, 문화의 중심지인 여의도 렉싱턴 호텔은 맨하탄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려 놓은 뉴욕스타일 비즈니스 호텔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thelexington.co.kr

연락처

레저비스 마케팅 김재희 대리 02-6670-384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