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2009 브랜드 이미지 어워드 2개 부문 수상
켈리 블루북 브랜드 이미지 어워드는 신차 구입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관심과 주목을 받는 자동차 브랜드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12,000명 이상의 신차 구입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조사를 기반으로 매년 10개 부문에 걸쳐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캐딜락의 ‘Best Comfort’ 부문 수상과 관련하여, 켈리 블루북 편집진은 “현재의 캐딜락 라인업은 그 어느 때보다 역동적이지만, 소비자들이 캐딜락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것은 부드러운 주행감과 정숙성이 제공하는 ‘Comfort’다. 요즘 선보이는 캐딜락은 더 이상 단추가 장식된 벨벳이나 출렁이는 주행감이 아닌 부드러운 파워와 정숙한 주행, 그리고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소재로 마감한 고품격 인테리어를 통해 편안함을 추구한다”고 밝혔다.
또한 ‘Best Interior Design’ 부문 수상과 관련, “수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캐딜락의 내부 스타일링은 주요 경쟁사 차종들에 비해 조금 부족한 느낌이 들었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캐딜락 CTS 의 2세대 모델인 All New CTS를 출시하면서, 수십 년전 자동차 업계를 선도했던 경쟁력을 순식간에 회복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gmautoworld.co.kr
연락처
GM Korea 장재준 이사/ 우현 부장 02-3408-6354/ 6352
뉴스커뮤니케이션스 김지수 02-6323-5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