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봄맞이 샌드위치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CJ푸드빌(www.cjfoodville.co.kr)이 운영하는 정통 유럽풍 케익 & 샌드위치 카페 투썸플레이스(www.twosome.co.kr)가 싱그러운 봄을 맞아 입맛 살려주는 샌드위치 신제품을 출시했다.

투썸플레이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샌드위치는 ‘루벤 샌드위치’와 ‘패스트라미 샌드위치’ 2종. 유럽식 재료를 풍부하게 사용한 유러피안 컨셉의 샌드위치를 바쁜 여성들이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루벤 샌드위치’는 잡곡빵인 따뜻한 피요르드브레드 사이에 담백한 로스트 비프와 독일식 양배추 절임인 사우어크라우트, 그리고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은 독일식 샌드위치. 따뜻하게 녹은 모짜렐라 치즈와 사우어크라우트가 어우러져 입안 가득 고소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5,800원.

특히 ‘루벤 샌드위치’는 1971년 뉴욕에서 개최된 세계 샌드위치 콘테스트에서 1등을 기록한 샌드위치로, 국내에서는 미국 드라마인 '하우스'에서 주인공인 닥터 하우스가 즐겨 먹는 샌드위치로 나와 더욱 유명해졌다.

매콤한 맛을 즐기는 여성에게는 ‘패스트라미 샌드위치’를 추천한다. 각종 스파이스를 넣고 훈제한 스파이스 패스트라미 햄과 케이쥰 스파이스로 맛을 낸 야채, 매콤한 할라피뇨와 부드러운 모짜렐라 치즈를 넣은 따뜻한 샌드위치로 강렬한 매콤함과 치즈의 부드러움이 잘 어우러진 것이 특징. 가격은 5,800원.

더욱 부드럽고 산뜻하게 리뉴얼 한 ‘텐더 치킨 랩’도 새롭게 선보인다. ‘텐더 치킨 랩’은 시즈닝 파우더를 입혀 튀긴 후 구운 부드러운 닭가슴살과 신선한 야채, 매콤한 할라피뇨를 또띠아에 넣고 산뜻하고 달콤한 허니머스터드 소스로 맛을 낸 랩 스타일의 샌드위치. 파니니 그릴에 직접 바삭 하게 구워 더욱 맛있다. 가격은 5,500원.

투썸플레이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샌드위치 구매 고객에게 ‘샌드위치 8+1 마일리지 카드’를 증정한다. ‘샌드위치 8+1 마일리지 카드’는 ‘루벤 샌드위치’와 ‘패스트라미 샌드위치’를 포함해 투썸플레이스의 샌드위치 8개를 구매한 고객에게 고객이 원하는 샌드위치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 5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 김건표 팀장은 “젊은 여성들이 바쁜 와중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유럽 스타일의 샌드위치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나른한 봄날을 맞아 상큼하게 입맛을 살려주는 투썸 샌드위치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신민정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