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원액 100 4종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맛있는 푸드로 만든 맛있는 화장품”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는 100% 원액추출물과 유효성분으로만 구성된 고농축 앰플인 원액 100 4종을 출시한다.

일반적으로 화장품을 제조할 때 사용되는 정제수가 단 한 방울도 함유되지 않은 원액 100 4종(50ml/20,000원)은 치마버섯발효추출물, 알로에추출물, 알개추출물, 아르간추출물 등을 함유한 아주 진한 고농축의 앰플로, 개인의 피부고민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다.

탄력을 잃어 늘어지고 주름진 피부를 위한 치마버섯 리프팅 원액 100은 치마버섯발효여과추출물이 탄력 있는 피부로 관리해주고, 당근콜라겐추출물이 함께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과 윤기를 부여한다.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를 가진 사람에게 추천하는 알로에 수분 원액 100은 수분감이 가득 느껴지는 촉촉한 사용감의 앰플로 알로에베라잎추출물과 꿀추출물, 베타글루칸이 함유되어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알개 스무스 원액 100은 알개(해조류, 갈조류)추출물이 피부의 탄력을 증진시키고 수분을 공급하여 거친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어주므로 거칠고 푸석하며 울퉁불퉁한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적합하고, 아르가니아 세범 컨트롤 원액 100은 아르간추출물이 번들거리는 피지와 늘어난 모공을 관리해주어 뽀송 뽀송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100% 나노 처리된 피지·모공 케어 고농축 앰플이다.

치마버섯 리프팅 원액 100의 주성분인 치마버섯은 세포조직의 면역기능을 활성화하고 피부의 탄력성을 증가시키는데 효과적인 성분이고, 알로에 수분 원액 100의 알로에는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윤기를 부여하며 보습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유명하다. 알개 스무스 원액 100의 알개는 진정제 및 보습제, 보호제의 역할을 하면서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하고, 아르가니아 세범 컨트롤 원액 100의 주성분인 아르가니아는 여드름 치료제로도 사용되는 성분으로, 뛰어난 피지 조절 효과로 피지의 분비를 감소시키고 특히 번들거리기 쉬운 티존(T-Zone)부위의 피지 분비물을 감소시킨다.

환절기에 지치기 쉬운 피부를 위해, 스킨푸드 원액 100 4종으로 개인의 피부 고민에 맞춘 집중적인 관리를 해보자.

웹사이트: http://www.theskinfood.co.kr

연락처

스킨푸드 마케팅실 김지혜대리,권영주/이선영 팀장 597-4191 (내선 4011~4013)
True PR&Creative 윤장미 515-268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