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데어리푸드 덴마크 바나나맛 우유 출시
동원데어리푸드(대표이사 김명길)가 미국 폭스社의 유명한 TV애니메이션인 “더 심슨즈”의 캐릭터가 적용된 새로운 디자인의 바나나맛 우유를 출시한다. 덴마크 바나나맛 우유는 신선한 국산원유를 86% 사용해 맛이 부드럽고 깔끔하다.
동원데어리푸드 김정훈 BM은 “재미있는 심슨캐릭터의 특성을 강조한 덴마크 바나나맛우유는 남녀노소 누구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깔끔한 맛의 바나나맛 우유로 Fun & Light한 트렌드에 맞는 차별화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국내 가공유 시장은 08년 연말 기준 약 5,500억원의 규모로 일반가공유 , 과즙가공유, 곡물가공유로 분류되며 이중 향으로 맛을 낸 일반가공유가 60%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현재 바나나맛 우유를 중심으로 딸기, 커피, 검은콩우유 등이 시장을 이루고 있다.
소비자가격은 310㎖에 1,200원.
동원데어리푸드 개요
종합 유가공 전문기업 동원데어리푸드는 전 공장의 HACCP인증, 제조기술의 선진화 및 고품질의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의 건강을 책임집니다. 덴마크식 저온살균으로 사랑 받고 있는 ‘덴마크밀크’와 자연의 행복을 추구하는 ‘소와 나무’로 고객의 행복과 건강을 지켜나갑니다. ‘덴마크밀크’는 저지방우유, 내추럴밀크, 드링킹요구르트, 크림치즈 등 다양한 고품질 프리미엄제품으로 고객의 생활을 한층 더 윤택하게 합니다. ‘소와나무’는 1A등급원유와 HD(Hi-Deaeration)공법을 통해 보다 맛있는 우유를 제공하고 고칼슘치즈, 모짜렐라치즈, 포션버터, 유산균음료 등 제품다각화를 통해 보다 고객의 다양한 기쁨을 추구하고자 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dwdf.co.kr
연락처
동원데어리푸드 마케팅팀 이성미 02-589-6836, 이메일 보내기